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종교/역학 > 기독교(개신교) > 기독교(개신교) 신앙생활 > 예배/기도/묵상(QT)
· ISBN : 9788955363951
· 쪽수 : 256쪽
· 출판일 : 2012-02-22
책 소개
목차
감사의 글
추천의 글
들어가는 글
Chapter 01_ 여정
Chapter 02_ 그분의 마음으로 기도하기
Chapter 03_ 공격 팀에서 싸우라
Chapter 04_ 주인의식
Chapter 05_ 기쁨의 본이 되신 예수님
Chapter 06_ 세 가지 영역
Chapter 07_ 공중을 차지하라
Chapter 08_ 예배와 기쁨을 통한 전쟁
Chapter 09_ 내 안의 안식
Chapter 10_ 문제에 맞서는 방법
부록 1_ 더 깊은 기도 생활을 위한 기도 가이드 : 신비가, 신비적 경험, 관상기도
부록 2_ 저자 인터뷰 : 기도와 중보 바로 알기
부록 3_ 하나님이 주신 기쁨의 메시지 20 : 풍성한 기쁨
주
추천 도서
책속에서
그날 이후 모든 것이 달라졌다. 성격 자체가 전혀 다른, 아주 새로운 사람으로 다시 태어난 기분이었다. 담대함이 내게 임했다. 그 후 몇 달 동안은 시도 때도 없이 눈물이 터져 나왔는데, 이는 슬픔에서 비롯된 것이 아니라 새롭게 발견한 사랑에서 샘솟는 눈물이었다. 하나님과 그분의 선하심을 생각할 때마다, 혹은 하나님의 역사하심이나 예수님의 이름만 입에 담아도 눈물이 솟아났다. 즉, 그때 나는 성령님과 사랑에 빠졌던 것이다.
이 모든 상황이 벌어지는 가운데 나는 마침내 나 자신을 ‘중보자’로 바라보기 시작했다. 나는 중보자의 삶을 ‘천국의 심장 소리를 감지하여 이 세상을 향해 기도하고 선포하는 삶’, 그리고 ‘하늘과 온전히 합치되는 삶’이라 정의한다. 실제로 내 삶에 이러한 일이 일어나기 시작했다. 하나님은 어느 한 지역 전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효과적인 기도 전략을 알려 주기 시작하셨다. 특정 지역의 치유를 놓고 시작한 기도는 점차 전 세계로 뻗어 나갔다. 그 후 나는 각 지역의 치유를 위해 기도할 여러 개의 팀을 세워 전 세계 곳곳으로 함께 나아갔다. 이 책은 내 개인적인 삶 속에서뿐만 아니라 여러 지역을 위해 기도하는 여정 속에서, 기도와 중보에 대해 하나님이 가르쳐 주신 바를 기록한 책이다. 지금까지 내가 배운 모든 것은 그분과 함께 거했던 은밀한 장소에서 비롯되었다.
훌륭한 선수는 마치 주위에 아무도 없는 것처럼, 온전히 목표물에만 집중한다. 또한 공을 아무 곳으로나 던지지 않고, 정확히 자기 팀 선수에게 넘긴다. 우리 역시 그래야 한다. 목표를 정확히 알아, 중구난방으로 기도해서는 안 된다. 중보자는 자신이 공격 팀에 속한 사람이라는 사실을 항상 기억해야 한다. 공격 팀에 있는 선수들은 공이 어디로 날아갈지, 누가 그 공을 받을지 간파하고 있다. 또한 팀 전체가 어느 방향으로 뛰어야 할지 알고 있다. 그들의 목표는 단 하나, 터치다운을 기록하는 것이다. 중보자인 우리 역시 주님의 음성에 귀 기울여, 우리 팀이 공을 받아 터치다운을 기록할 수 있게 해야 한다. 기도로써 주님의 작전을 실행하는 것이다. 상대편의 전략을 염려하느라 시간을 낭비해서는 안 된다. 우리는 하나님이 알려 주시는 대로 작전을 실행해야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