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종교/역학 > 기독교(개신교) > 기독교(개신교) 신앙생활 > 예배/기도/묵상(QT)
· ISBN : 9788973433483
· 쪽수 : 416쪽
· 출판일 : 2011-07-15
책 소개
책속에서
우리가 하나님이 보시기에 어떠한 사람인지를 알게 되는 곳은 산에서 내려와 계곡에서 낮아지는 때입니다. 그곳에서 우리의 신실함이 증거됩니다. 사람들이 부러워하며 주목하는 일을 하기는 쉽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원하시는 삶은 악령으로 가득한 계곡에서 주님과 깊은 인격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살아가는 것입니다. 당신은 멋진 것도 없고 많은 어려움만 있는, 모든 것이 지루하고 따분하고 문제만 가득한 계곡에 내려갈 수 있습니까? 우리가 계곡에서 살아야 하는 이유는 하나님께서 그곳에서 할 일을 사명으로 주셨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 세상에서 주님께 쓰임 받기를 원한다면 산 정상에서 내려올 수 있는 용기가 있어야 합니다.
- <내려오는 용기> 중에서
주님을 위해 일하고 싶지만 막힐 때가 있습니다. 그러면 왜 하나님께서 나를 막으시는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럴 때 스스로 주를 위해 일하겠다고 나서지 말고 그 기간을 기다리십시오. 기다리는 동안 당신은 더욱 거룩하여질 것이며 참된 섬김의 자리로 나아갈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절대로 하나님보다 앞서서 주를 위한다고 설치는 일이 없도록 하십시오. 주께서 친히 인도하신다는 확신이 들 때까지는 멈추고 기다리십시오. 기다림의 자체가 하나님의 뜻일 때가 많습니다.
- <지금 주를 따라갈 수 없는 이유> 중에서
만일 당신이 예수님의 말씀에 의해 상처를 받은 적이 없다면 정말로 당신이 그리스도인인지 의심해 보십시오. 예수 그리스도는 사람이 하나님을 섬기는 데 있어서 방해되는 그 어떤 것에 대해서도 조금이라도 용납하지 않으십니다. 특히 각 개인에게 그들의 개별성을 철저하게 주 앞에 내려놓을 것을 명하십니다. 만일 성령께서 당신에게 마음을 아프게 하는 주님의 말씀을 기억나게 하시면 반드시 그 말씀대로 순종하십시오. 그럴 때 우리는 우리의 개별성에서 벗어나 주님과 하나로 연합되는 인격성으로 나아가게 됩니다.
- <개별성과 인격성>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