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종교/역학 > 기독교(개신교) > 기독교(개신교) 신앙생활 > 신앙생활일반
· ISBN : 9788992164542
· 쪽수 : 213쪽
· 출판일 : 2010-08-20
책 소개
목차
제1장 생명체 탐사가 시작되다
제2장 하나님의 한계선
제3장 하나님의 선택 패턴
제4장 지구: 하나님께서 선택하신 행성
제5장 우주와 성경
제6장 하늘들에 있는 생명체
제7장 하늘들을 가로질러 여행하기
제8장 외계의 수수께끼가 내려 온다
제9장 우주에 우리 뿐인가?
제10장 하늘 나라에 가는 무료 여행
부 록 정리: 50개의 문답
저자소개
책속에서
지난 60년 동안 UFO와 외계인 관련 현상들에 대한 수많은 책들이 쏟아져 나왔다. 또한 UFO를 연구하는 사람들이 하늘에 나타나는 이상한 불빛들과 비행 물체들과 외계에서 왔다는 존재들과의 조우 등이 일어나는 경우마다 일일이 번호 매기고 비평하고 세심하게 점검하였다. 이러한 연구의 상당 부분이 이러한 현상의 진실성을 보장했다. 그러나 이 책은 그러한 책들과는 논조를 달리한다. 성경에 근거를 둔 우주학과 생물학과 천사론과 마귀론의 관점에서 필자는 본서를 저술했다.
이 책은 UFO에 관련된 모든 질문들에 대답할 수 있는 1,000구절들을 깨닫게 해 줄 것이다. 말하자면 이런 질문들이다.
·다른 행성에도 지적인 문명들이 있을 수 있나요?
·하나님께서 다른 행성들을 창조하셔서 인간이 아닌 다른 존재들이 거주하도록 하시지 않았을까요?
·성경은 우주에 다른 생물체가 있다거나 우주에서 어떤 활동이 전개되고 있다고 말하지는 않나요?
·“외계인”들은 정말 다른 세상에서 왔나요?
·지구는 단지 지적 생물체가 거주할 수 있는 여러 개의 행성들 중에 하나일 뿐인가요?
·우주와 타락한 인간과는 어떤 관계가 있나요?
만약 이 책을 손에 든 당신이 이러한 질문들과 이 분야에 대해서 하나님의 말씀이 무엇이라고 답하고 있는지 관심이 있다면, 이 책은 당신을 위한 책이다. 이 연구의 주된 목적은 성경에 근거한 해답을 제시함으로써, 그리스도인들을 세워주고 하나님의 말씀인 <킹제임스성경>을 믿는 독자들의 믿음을 굳건하게 하는데 있다.

증거 1 - 지구는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첫 번째 행성이었다. 성경에 따르면 지구는 해와 달이나 다른 별들보다 먼저 창조되었다.
태초에 하나님께서 하늘과 땅을 창조하셨느니라.(창 1:1)
사진 출처 NASA
지구는 전 우주에서 유일하게 하나님께서 이름붙여주신 하나님께서 두 가지 큰 광명을 만드사, 큰 광명은 낮을 주관하게 하시고 작은 광명은 밤을 주관하게 하시며 별들도 만드시니라.(창 1:16)
증거 2 - 이 행성에 “지구”라는 이름을 붙이신 분이 바로 하나님 자신이시다. 하나님께서 수성에 이름을 붙이신 것이 아니다. 하나님께서는 금성에 이름을 붙이시지 않았다. 하나님께서는 화성에 이름을 붙이신 것도 아니었다. 하나님께서 목성에 이름을 지으신 것도 아니었다. 하나님께서 토성에 이름을 지으신 것도 아니다. 하나님께서는 천왕성에 이름을 붙이신 것도 아니었다. 하나님께서는 해왕성에 이름을 붙이신 것도 아니었다. 하나님께서는 이제는 사용되지 않는 “행성” 이름인 명왕성에 이름을 붙이신 것도 아니었다. (이제는 프루토이드 ‘난쟁이 행성’으로 알려져 있다.) 태양계에 있는 다른 모든 행성들은 거짓 신들에게 영광을 돌리기 위해 인간들이 이름을 붙인 것들이다.
하나님께서 마른 곳을 땅(Earth)이라 부르시고 물들이 함께 모인 곳을 바다들이라 부르시니라.(창 1:10)
증거 3 - 지구는 사람이 거주할 목적으로 의도적으로 창조되었다. 지구의 호흡할 수 있는 대기, 태양으로부터의 거리, 기타 등등은 우연히 생기거나 “자연적 과정”으로 생겨난 것이 아니다.
하늘들을 창조한 주가 이같이 말하노라. 하나님은 스스로 땅을 조성하고 만들었으며, 그는 그것을 견고히 세우되 헛되이 창조하지 아니하셨으니 사람이 거주하도록 조성하였느니라. 나는 주라. 아무도 다른 이가 없느니라.(사 45:18)
하늘, 곧 하늘들까지도 주의 것이나 그가 땅을 사람의 자손들에게 주셨도다.(시 115: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