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인문학 > 철학 일반 > 교양 철학
· ISBN : 9788993442564
· 쪽수 : 265쪽
· 출판일 : 2019-11-05
책 소개
목차
머리말?
들어가는 글?
제1장 지구는 침몰하는 타이타닉이다
제2장 다윈은 죽었다! 그럼 신은?
제3장 불멸의 이중나선을 찾아서
제4장 천부경! 만년의 비밀을 드러내다
맺는말?
참고문헌
책속에서
부의 독점과 편중이야말로 모든 악의 근원입니다. 이거야말로 지구의 모든 악의 시작이자 끝입니다. 1분에 12명의 아이들이 굶주림으로 죽어가고 있고 10억이 넘는 사람들이 하루에 천 원이 안 되는 돈으로 겨우겨우 살아가고 있습니다. 수 억의 사람들이 수십 억의 사람들이 죽어라 일해도 잠잘 곳이 없고 아이들을 학교에 보낼 수도 병에 걸려도 약을 살 수가 없습니다.
무수한 혁명과 혁신과 개혁이 있었는데도 본질은 전혀 변하지 않고 그대로였던 겁니다. 우리 손으로 대통령을 뽑고 국회의원을 뽑고 별의별 법률과 제도를 만들었어도 변한 건 없고 본질은 그대로였던 겁니다. 왕조가 수없이 바뀌어 대통령제가 되고 수상제가 되고 수많은 혁명과 개혁을 하고 제도와 법률을 산더미처럼 만들어도 탐욕도, 착취도, 허영도 변하지 않고 대대로 이어졌던 것입니다. 50평에 1명이 살고 1평에 50명이 사는 이 문제의 본질은 조금도 변하지 않았던 것입니다.
자본주의는 무한경쟁이라고 합니다. 보십시오. 무한경쟁은 무한한 탐욕입니다. 무한탐욕의 끝은 파멸뿐입니다. 무한경쟁과 무한탐욕은 인체에서 피와 영양분을 미친 듯이 빨아들이는 암세포 같은 것입니다. 걷잡을 수 없이 무한증식하는 암세포가 우리 신체를 죽이고 결국 자신도 죽는 처참한 결과만 남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