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종교/역학 > 기독교(개신교) > 기독교(개신교) 신앙생활 > 신앙생활일반
· ISBN : 9788993620597
· 쪽수 : 240쪽
· 출판일 : 2017-04-12
책 소개
목차
1. 공급의 원리
2. 비밀주의, 첫째가는 신비의 원리
3. 진리의 활성화를 위한 명상
4. ‘거룩한 손’ 안에서 살기
5. 바른 앎의 과실
6. 오직 ‘한 몸’이 있을 뿐
7. 진리의 씨앗, 뿌리고 가꾸기
8. 치유의 세 가지 원리
9. 치유사의 길
10. 나는 작아지고 사랑은 커지고
책속에서
누군가가 결핍이나 부족함으로 고통을 겪는다면, 그것은 실제로 결핍된 환경 속에 있기 때문이 아닙니다. 그것은 우리가 공급의 원천에 주파수를 맞추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무한한 공급자에 접속되지 못했던 것뿐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공급의 부족을 겪는 사람들을 만나면 이렇게 말합니다. “여러분이 공급의 원리를 알았더라면, 여러분은 대공황의 시기에도 결핍이나 제한, 부족함을 경험하지 않았을 겁니다.” 실제적인 결핍은 없기 때문에, 부족하다는 느낌은 단지 공급의 원리에 대한 무지에 지나지 않습니다.
모든 좋은 것은 우리 안에 이미 내장되어 있습니다. 영원함과 불멸성, 신성, 그리스도성, 영성은 모두 우리 자신 안에 이미 갖추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 스스로 감옥에 가두어놓은 광휘가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문을 열어주지 않으면 안 됩니다.
주를 찾으려고 하지 마십시오. 주를 당신의 목자로 만들려고도 하지 마십시오. 목자를 찾지도 마십시오. 단지 주께서 당신의 목자임을 깨닫고, 그러한 진실의 안전함과 편안함 속에서, 결핍이나 한계의 모습들을 직면하십시오. “진실”은 우리의 은신처이자 우리가 살아가는 거처입니다. 우리가 그러한 진실 안에서 살 때, 그 말씀으로 하여금 우리 안에서 살도록 허용할 때, 우리는 모든 유혹에 대한 치료약을 갖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