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종교/역학 > 기독교(개신교) > 기독교(개신교) 신앙생활 > 간증/영적성장
· ISBN : 9788995181263
· 쪽수 : 288쪽
· 출판일 : 2016-02-29
책 소개
목차
역자 서문 / 5
들어가는 말 / 8
제1장 당신은 전쟁 중이다. 바로 지금 / 13
제2장 지옥에 대한 비밀 / 25
제3장 죄에 대한 비밀 / 35
제4장 자살에 대한 비밀 / 52
제5장 물질적인 것들에 대한 비밀 / 68
제6장 가장 중요한 해결의 열쇠 /82
제7장 당신의 가장 좋은 친구는 누구인가? / 93
제8장 참으로 행복해지는 법 / 104
제9장 측량 못할 당신의 가치 / 118
제10장 성에 대한 비밀 / 145
제11장 사탄주의에 대한 비밀 /164
제12장 당신의 머릿속에서 들려오는 음성들에 대한 비밀 / 180
제13장 동성연애에 대한 비밀 / 191
제14장 마약에 대한 비밀 / 212
제15장 낙태에 대한 비밀 / 225
제16장 십대들 간의 폭력에 대한 비밀 / 237
제17장 사탄이 가장 좋아하는 말 / 253
제18장 눈먼 당신은 알지도 못한다 / 263
각 주 / 276
책속에서
“소름 끼치는 광경이었어!”빌이 도착해 보니 분명 끔찍한 사고가 일어나 있었다. 차 한 대가 완전히 박살이 나서 길 한가운데에 뒤집혀 있었던 것이다.가까이 가 보니, 십대 소녀 수잔이 그 안에 꼼짝없이 갇힌 채 미친 듯이 차창을 두드려대며 살려 달라고 부르짖고 있는 게 보였다.때마침 빌이 그녀의 차에 이르렀을 때, 그것이 폭발하여 화염에 휩싸이면서 그를 뒤로 날려 버렸다. 불길이 수잔을 삼키고 있을 때, 빌은 커다란 돌덩이를 발견하고서 재빨리 차의 앞 유리를 박살냈다. 그는 수잔의 불타는 몸을 잡아당겨 안전하게 바깥으로 끌어냈다.그가 수잔의 몸에 붙은 불을 끄기 위해 가까운 풀밭으로 그녀를 굴렸을 때, 그녀의 살이 타는 악취로 인해 거의 실신할 지경이었다. 몸 대부분이 화상으로 뒤덮인 그녀는 고통으로 날카롭게 울부짖었다.
영원한 불
젊은이여, 그 이야기가 제아무리 소름 끼친다 해도, 그것은 실제적인 사람들이 매일같이 보내지는 어느 실제 장소의 공포를 묘사하기에는 턱없이 부족하다.그곳은 바로 지옥이다. 그것은 사람들이 꺼지지 않는 불 속에서 밤낮없이 영원무궁토록 불타는 영원한 고통의 장소이다.수잔은 살을 도려내는 듯한 고통과 끔찍한 화상을 겪었지만, 그녀는 최소한 목숨만은 부지하여 달아날 수 있었다.
지옥, 거기선 달아나는 일 같은 건 없다. 영원토록 말이다! 그리고 아무런 희망도 없다. 지옥에 있는 모든 사람들은 수잔이 불탈 때 그랬던 것과 똑같이 세찬 소리를 내는 불길이 자신들의 몸을 삼켜 들어올 때 공포 속에 비명을 지를 것이다. 당신이 지옥에 관해 무엇을 믿고 있든지 그런 건 중요치 않다.
- 지옥이 실재한다는 것을 당신이 믿지 않는다 해도 아무런 문제될 게 없으니, 그것은 참으로 실재하고 있는 것이다.- 사랑의 하나님께서 누구도 그런 장소에 보내지 않으실 거라는 걸 당신이 믿는다 해도 아무 런 문제될 게 없으니, 그분은 참으로 그리하시는 것이다.- 내가 당신을 겁줘서 하나님을 믿게 하고 그분께서 당신에게 원하시는 것을 하게 만들려고 하고 있다고 당신이 생각한다 해도 아무런 문제될 게 없으니, 실제로 난 그러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 나는 당신이 하나님 대신 사탄을 따르다 맞이하게 될 결과들을 알도록 하기 위해 진리를 말해 주고 있을 뿐이다.? 불행하게도, 사탄은 지옥이 실제 그대로의 모습이 아닌 다른 무엇임을 믿도록 사람들을 세뇌 시킨 뛰어난 일을 이뤄 놓았다.? 젊은이여, 그대는 지금껏 다음과 같은 말들 중 하나를 들은 적이/ 더 나쁘게는/ 믿은 적이 있는가?
- 지옥은 하나의 성대한 파티가 될 거라구!- 내 친구들이 다 거기 있을 거야!- 만일 내 우상인 록 스타들이 지옥에 간다면, 나도 거기에 가고 싶어!- 지옥에서 난 최고 권세를 가질 거야!?만일 그런 적이 있다면, 지옥에 관한 진리는 당신에게 소름 끼치는 이야기가 될 것이다. 사탄은 수많은 젊은이들에게 지옥은 “말처럼 나쁜 장소가 아니라는” 확신을 심어 주었다. 마귀가 부리는 가장 막강한 일꾼들 중 많은 이들이 이 메시지를 설교하고 있다. 그들의 가장 인기 있는 설교 몇 편이 여기에 있다.
“지옥은 말처럼 나쁜 장소가 아니라네” ? - AC/DC내 심장을 둥글게 만들라. 그것을 갈기갈기 찢으면너는 마귀와 나를 얻는다.지옥은 말처럼 나쁜 곳이 아니다.오 내가 말했지, 지옥은 말처럼 나쁜 곳이 아니라고.오 안 되지, 지옥은 말처럼 나쁜 곳이 아닌 걸/
여기 또 다른 예가 있다.
“지옥에 다녀올까” ? - Venom당신은 나랑 같이 여행할 수 있어지옥은 내 마지막 보금자리지만약 당신이 밤과 함께 살고마귀들이 남십자성을 높이 치켜들고돌아다니는 것을 구경하고인간들이 활활 타는 것을 보기 원한다면피를 들이키고 내 진노를 느껴 봐 그리고 지옥에 다녀오는 거야(p.2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