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다시 만난 어린왕자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세계의 소설 > 기타 국가 소설
· ISBN : 9788996366065
· 쪽수 : 176쪽
· 출판일 : 2012-09-03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세계의 소설 > 기타 국가 소설
· ISBN : 9788996366065
· 쪽수 : 176쪽
· 출판일 : 2012-09-03
책 소개
어린 왕자의 두 번째 별 여행기. 진정한 사랑과 용기, 의미 있는 삶의 모습을 철학과 위트로 그려낸 감성동화 <다시 만난 어린 왕자>는 어딘가 조금씩 일그러져 있는 현대인의 모습을 순수하고 따뜻한 어린왕자의 눈을 통해 투영한다.
리뷰
책속에서
“내 별에 있을 때는 의자를 하나 끌어다 놓고, 그 위에 앉아서 해를 바라보곤 했어요. 해는 수평선 너머로 조금씩 모습을 감추기 시작할 때면, 내가 언제 한 가지 색깔이었냐는 듯이 변덕을 부려서 하늘에다 수천 가지 색깔을 마구 칠해 놓곤 하죠.”
저는 나 역시 집에 있을 때는 어린 왕자처럼 한다고 말했습니다. 다만 내 경우에는 석양을 보기 위해서가 아니라, 지도책을 뒤지느라고 의자 위에 앉아 있다는 점이 다르지만요.
어린 왕자가 독백하듯이 말했습니다.
“중요한 건 우리가 그런 일들에 시간을 투자한다는 사실 그 자체가 아니에요. 석양이나 지도책에 시간을 투자하는 건 어떤 면에서는 우리가 그걸 귀하게 여긴다는 걸 증명하기 위한 거예요. 그 귀중한 순간만큼은 삶에 대해 우리가 진 빚을 갚는 거죠.”
“어떤 게 네 별이니? 궁금하구나.”
저는 어린 왕자가 손을 들어 어떤 점이나 방향을 가리켜 보여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아무런 미동 없이 가만히 있었습니다.
“그게 뭐가 중요한가요?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때면 집은 언제나 여기 있는걸요.”
그는 심장이 뛰고 있는 곳에 손을 올려놓고 철학자처럼 말했습니다.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