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대학교재/전문서적 > 공학계열 > 화학/금속/재료공학 > 금속재료/재료공학
· ISBN : 9788996404415
· 쪽수 : 400쪽
· 출판일 : 2010-06-30
책 소개
목차
찾아보기
크리스탈이 주는 기쁨
크리스탈 배경 지식
크리스탈의 형성 과정
크리스탈 장식
크리스탈 치유
크리스탈 고르기
크리스탈 관리
크리스탈 명상
크리스탈 목록
가넷
각력화된 재스퍼
걸리나
….
몰다바이트
무카이트
문스톤
….
흑요석
히데나이트
크리스탈의 모양
빠른 조회
용어
색인
리뷰
책속에서
누구나 보석을 보면 강하게 끌린다. 다이아몬드, 루비, 에메랄드, 사파이어는 전 세계적으로 높이 평가받는 보석들이다. 이것들은 정말 귀한 돌로, 우리들 마음을 두근거리 게 만든다. "크리스탈"이라는 단어를 들었을 때, 대부분의 사람들이 머리에 떠올리는 것은 이렇게 영롱하게 반짝거리는 귀한 보석들이다. 그러나 카넬리언(Carnelian), 가넷 (Garnet), 백수정(Rock Crystal), 라피스 라줄리(Lapis Lazuli)같은 준보석들도 이런 보석들에 못지않은 가치를 가지고 있다. 이것들은 수 천 년 동안 장신구로 사용되어 왔으며, 권력의 상징이기도 하였다. 이런 크리스탈들은 아름다움 이상의 가치를 가지고 있 며 그 하나하나가 신성하고 중요한 의미를 지니고 있다. 고대 문화에서는 크리스탈이 갖고 있는 치유의 속성이 장신구로서 보석의 가치만큼이나 중요했다. 오늘날도 크리스탈은 그런 특성들을 변함없이 간직하고 있으나 모든 크리스탈이 보석처럼 화려한 것은 아니다. 덜 반짝이고, 시선을 덜 끌지는 몰라도, 매우 대단한 힘을 가진 강력한 크리스탈들이 많이 있다. 보석은 가공되지 않은 원석 상태에서는 그 가치가 제대로 평가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러나 그 특성은 원석 상태일때나 가공된 보석일때나 동일하다. 예를 들어 사파이어가 원석일 경우에, 비록 그 가격은 패시팅이 된 보석의 몇 분의 일에 불과할지라도, 그 효능만큼은 가장 아름답게 가공된 사파이어나 가공 안된 원석 상태의 사파이어나 동일하다.
치유에 적합한 크리스탈을 선택하기 치유를 위해서 크리스탈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증상에서부터 보다 근원적인 원인에 이르기까지 살펴보아야 한다(크리스탈 힐러로부터 조언을 듣는 것이 더 바람직할 수도 있다). 이 책에서는 각 크리스탈이 육체적, 정서적, 정신적, 영적인 수준에서 일으키는 치유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다. 색인에서는 증상과 연결된 크리스탈을 찾아보기 쉽게 교차 조회할 수 있도록 했다. 예를 들어 설명하면 증상이 소화기 계통과 관련이 있다면, 색인을 이용하여 황수정(Citrine) 포인트를 선택할 수 있다. 그것을 복부에 올려놓거나 작은 창자의 경락과 연결되어 있는 약지에 대고 있으면 소화 작용이 잘되게 도와준다. 이렇게 황수정은 인체에 직접적으로 작용을 한다. 하지만 그보다 더 깊은 수준에서 소화기 문제는 풍요의 결핍과 관련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다. 돈 걱정은 많은 경우 질병으로 이어진다. 황수정은 번영의 돌이다. 황수정은 부와 풍요를 삶으로 끌어다준다. 특히 그것을 집의 현관문에서 왼쪽으로 가장 먼 코너에 놓아두었을 때 효과가 많다.
특성 아게이트(Agate)는 수정류의 작은 크리스탈들이 여러 겹으로 띠를 이루며 쌓여서 만들어진다. 그러므로 아게이트는 매우 안정적이다. 아게이트는 그라운딩 스톤 (Grounding Stone)으로 정서적, 육체적, 지적인 발란스를 가져다주며 육체적 에너지의 중심을 잡아주고 몸에 잘 정착이 되도록 도와준다. 아게이트는 우주의 틀을 잡아주는 두 힘인 음과 양, 긍정적인 힘과 부정적인 힘을 조화시키는 능력이 있다. 진정 효과가 있는 아게이트는 그 효과가 천천히 나타나지만, 그 강도는 대단하다. 아게이트를 구성하는 여러 겹의 층들은 감춰진 정보를 드러내 준다. 심리적으로, 아게이트는 자기 자신을 스스로 인정하는 것을 편하게 해주며, 자기 신뢰을 갖게 한다. 아게이트는 자기 분석과 숨겨진 요인을 인식하도록 도와줘서 우리의 웰빙생활을 방해하는 Dis-ease*을 알아차리도록 주의를 환기시켜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