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이별은 사양합니다 (HN-219)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로맨스소설 > 외국 로맨스소설
· ISBN : 9791132544517
· 쪽수 : 232쪽
· 출판일 : 2023-04-07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로맨스소설 > 외국 로맨스소설
· ISBN : 9791132544517
· 쪽수 : 232쪽
· 출판일 : 2023-04-07
책 소개
카렌 부스의 할리퀸 로맨스 소설. 커리어를 위해 아들들과 함께 로열로 돌아온 대니카 무어. 그리고 6년 만에 상처만 남기고 끝냈던 콜 설리번과 재회한다. 대니는 콜과 거리를 두고 싶어 하지만, 그와 마주칠 때마다 가슴속에서 느껴지는 끌림을 숨길 수 없게 되는데….
목차
1~13
책속에서
“당신 취했어.”
그녀가 말했다.
“아니, 취하지 않았어.”
그녀는 숨이 가쁜 듯한 대니만의 웃음을 웃었다.
“가끔은 당신도 나만큼 논쟁을 좋아하는 것 같아.”
그녀는 그를 향해 몸을 기울이고 큰 갈색 눈을 반짝이며 아랫입술을 깨물었다. 초대처럼 느껴졌지만 그는 조금 더 원했다. 하나의 신호를 더.
“그게 약간 그리웠어. 내게 맞서는 다른 남자를 아직 만나지 못했거든.”
“당신이 원하는 게 그거야? 당신에게 필요한 것이 그거야?”
그녀의 대답을 기다리던 그의 귓가에서 맥박이 천둥처럼 울렸다. 그가 진심으로 원하는 대답은 이것이었다. 당신을 원해. 바로 지금. 바로 여기에서.
“내가 원하는 걸 알려 주는 게 무슨 재미가 있겠어, 신사 씨? 당신이 계속 추측하게 두겠어. 난 그럴 자격은 있는 것 같으니까.”
결과가 어떻게 되든, 그는 화상을 입을지라도 이 뜨거운 물에 발가락을 담그기로 결정했다. 그는 펀치가 날아오는지 보기 위해 눈을 뜬 채 고개를 숙였지만, 대니는 고개를 저을 뿐이었다.
“키스할 거야?”
“바로 지금.”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