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그 남자의 인터뷰 (HN-222)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로맨스소설 > 외국 로맨스소설
· ISBN : 9791132545354
· 쪽수 : 240쪽
· 출판일 : 2023-04-28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로맨스소설 > 외국 로맨스소설
· ISBN : 9791132545354
· 쪽수 : 240쪽
· 출판일 : 2023-04-28
책 소개
꿈에 그리던 회사로의 이직을 앞둔 케네디는 이를 위해 촬영 중인 다큐멘터리 제작을 성공적으로 마쳐야 한다. 하지만 프로젝트의 주축인 애셔의 방해로 촬영은 난항을 겪고, 영문을 묻는 케네디에게 그는 결국 자신의 비밀을 털어놓는데….
목차
1~17
Epilogue
책속에서
“애쉬.”
그녀는 차분하고 고른 목소리로 말했다.
“난 도와주러 왔어. 하지만 당신이 솔직하게 말하지 않으면 그렇게 할 수 없어.”
그는 시선을 돌렸다. 그의 턱 끝이 꿈틀거렸다.
“이미 난 못 한다고 했잖아.”
그녀가 웃었다. 그럴 의도는 아니었지만, 그녀가 참으려고 하기도 전에 튀어나왔다.
“당신은 내가 만난 남자들 중 가장 유능한 남자 중 하나야, 애셔. 그리고 당신과 내가 서로의 심기를 거스른다는 건 비밀도 아니야.”
그의 주먹이 다시 꿈틀거렸고, 그의 몸이 조금 더 가까워졌다.
“하지만 그렇다고 내가 눈이 멀었거나 당신이 팀에 어떤 보탬이 되는지 모른다는 뜻은 아니야. 난 솔직히 당신이 해결하지 못할 문제는 없다고 생각해.”
그녀 자신의 말이 그녀의 내면에서 부글부글 끓고 있던 분노를 되살리고 있었다. 도대체 그는 왜 망설이는 걸까?
“당신은 이걸 할 수 있어. 그저 하기 싫을 뿐이지. 그리고 아무리 생각해 봐도 그 이유를 모르겠어.”
애셔는 몇 인치 떨어진 곳에 서 있었다. 그는 그녀 위로 우뚝 솟아 있었고, 그 빌어먹을 녹색 눈은 그녀의 뱃속을 울렁이게 만드는 강렬함으로 그녀 안으로 깊이 파고들었다.
“난 카메라 앞에 서는 걸 좋아하지 않아. 나는 말을 더, 더, 더듬고 스트레스를 받으면 더 심해져. 망할 다큐멘터리에 출연하는 것은 거의 모든 도화선을 건드릴 거야. 난 못 해.”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