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청소년 > 청소년 문학 > 청소년 소설
· ISBN : 9791165348588
· 쪽수 : 212쪽
· 출판일 : 2023-11-21
책 소개
목차
10. 회전판의 비밀 <코리도란의 경기>
11. 은빛 말의 정체 <페어도움의 경기>
12. 브록페리의 퀴즈 <브레익트의 경기>
13. 아주 이상한 안경 <스카샤인의 경기>
14. 브라이토니 <아키테림의 경기>
에필로그 다시, 사계절 호수
저자소개
리뷰
책속에서
라이톤은 이마, 목, 가슴(명치), 손목, 발목의 다섯 부위에 라이톤 종류에 해당하는 색깔 보석이 있다. 이안은 스카샤인의 초록빛 보석을 가지고 있었는데, 갑자기 이마의 보석이 노란빛이 된 것이다. 모두가 놀랄 만한 일이었다. 나중에 알았지만, 두 가지 색의 색깔 보석을 지닌 라이톤은 퍼머루트 역사에 한 번도 없었던 일이라고 했다.
“스카샤인이면서 아키테림이 된 거예요?”
비비스는 도저히 못 믿겠다는 말투였다. 이마 말고 다른 보석의 색깔을 확인하기 위해 테오도라가 이안과 순간이동한 후에도, 비비스는 계속 목청 높여 아린에게 물었다.
“아키테림이 된 게 맞아요? 그럼 스카샤인은요?”
(…)
이안은 혼자서 서재로 올라갔다. 그리고 조심스럽게 목과 가슴, 발목의 보석을 확인했다. 이마처럼 모두 노란빛으로 변해 있었다. 이안은 마지막으로 양쪽 손목에 남겨져 있는 초록빛 보석을 유심히 바라봤다. 두통은 씻은 듯이 사라져 있었다. 그리고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았지만, 힘이 무척 강해진 느낌이 들었다.
‘아키테림이 됐지만 여전히 스카샤인인 건가?’
- 9. 브록페리
“비비스, 내가 준 새 스피스를 보여 줄 수 있겠니?”
“이건 갑자기 왜요?”
비비스가 의아해하며 늘 애지중지하는 새 스피스를 불러냈 다. 비비스의 새 스피스가 공중에 떠올랐다.
“알다시피 스피스는 라이톤의 영혼이 깃든 물건이란다. 물론 라이톤이 소멸하고 나면 스피스에 깃든 영혼도 소멸해 버리지. 하지만…… 강력한 힘이나 신비로운 능력은 언제나 유혹을 동반한단다.”
- 9. 브록페리
아주 먼 옛날, 퍼머루트에서 존경받던 라이톤이 있었단다.
그는 스피스를 통해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존경받으면서, 자신이 소멸한 뒤에도 다른 라이톤에게 계속 영향을 미칠 수 있다면 영원히 소멸하지 않는 것과 같지 않을까? 영원히 존경받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유혹을 느끼게 되었지.
그는 강력한 힘을 지닌 아키테림이었는데, 결국 스스로를 소멸시키면서 한계가 없는 강력한 힘을 만들어 냈단다. 그리고 그 힘이 담긴 영혼을 물건 속에 영원히 남기는 방법을 찾아냈지. 그 물건을 통해 다른 라이톤의 정신을 조종하는 방법까지…….
그가 만들어 낸 첫 물건은 흔한 만년필이었고, 라이톤들에게 ‘브록페리’라고 불리기 시작했단다. 라이톤들은 브록페리가 존경하는 라이톤의 메시지를 전달해 주는 것 같다며 브록페리를 좋아하고 동경했어. 하지만 영원하기를 바라는 마음속에는, 반드시 지나친 욕심과 비뚤어진 욕망이 깃든다는 것을 알기까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단다.
- 9. 브록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