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반복의 존재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한국소설 >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 ISBN : 9791186173992
· 쪽수 : 184쪽
· 출판일 : 2021-02-18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한국소설 >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 ISBN : 9791186173992
· 쪽수 : 184쪽
· 출판일 : 2021-02-18
책 소개
알비 '짧은 소설 모음집' 첫 번째 책이자, 솔직한 에세이 <바꿀 수 없는 건 너무 많고>로 많은 사랑을 받는 이상은 작가의 첫 번째 단편 소설집이 출간되었다. 소설이라는 형식을 통해 더욱 솔직해진 작가의 다양한 부캐들을 탄생시켜 12편의 매력적인 이야기를 들려준다.
목차
다이렉트
세이브 앤 리셋 (Save and Reset)
안사람들 (The Dreamers)
은희와 경선
보지 않는 엄마
재개발 동네
스물두 번째 절기
지현, 원호
밤 만주와 지구 젤리
3번째 상처, 8번째 쿠폰
첫 번째 인사, 두 번째 학교
장마
작가의 말, 가보지 못한 세계
저자소개
리뷰
책속에서
하나가 말하길 ‘이런 애들’은 피드에 그럴싸한 영화나 책, 음악 등을 올려놓았지만 사실은 아무것도 모르는 애들. DM으로 이성을 꼬셔 연애하고 섹스를 하는 애들. 그리고 또 다른 이성에게 DM을 보내며 다음 연애를 준비하는 애들. 이것만 들어도 황당해하고 있었는데, 마지막 문장이 스트라이크였다. “그런 애들한텐 인스타그램이 메뉴판이래요” 그럼 내가 태정의 메뉴 중 하나였다고? 주혜는 믿고 싶지 않았다. 하지만 믿고 싶지 않은 마음과 믿어야 하는 사실은 분명히 달랐다.
<‘다이렉트’ 중에서>
선영은 자신이 선물해 준 물건들을 한 번씩 다시 바라봤다. 그것들은 어제의 모습과 달랐다. 어제는 당당하고 아름답고 뿌듯했지만, 오늘은 모든 것과 같아 보였고 눈치 없어 보이며 아무런 뿌듯함도 느껴지지 않았다. 마치 주인공 역에 캐스팅만 됐지 다른 배우에게만 조명이 비치고 있는 느낌이었다.
<‘세이브 앤 리셋 (Save and Reset)’ 중에서>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