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종교/역학 > 기독교(개신교) > 성경/찬송가 > 찬양
· ISBN : 9791195506934
· 쪽수 : 71쪽
· 출판일 : 2019-04-21
책 소개
목차
1장_ 시신이 사라졌다!
#노래1 고난을 당한 자
#노래2 남은 자들의 슬픔
2장 너는 나를 누구라 하느냐
#노래3 나는 너의 하나님이라
#노래4 우리가 그를 삼켰도다!
3장 하나님의 어린 양
#노래5 은혜의 때
#노래6 하나님의 어린 양
4장 살아계신 주
#노래7 주님만이 내 하나님이십니다
#노래8 남은 자를 위한 기도
5. 증인의 삶
#노래9 새 언약
저자소개
책속에서
이제 예루살렘 일은 잊어버리시구려. 예수님의 시체가 사라진 것이 부활했다는 증거는 아니잖소. 나도 당신처럼 마음이 아프다오. 더구나 난 예수님의 제자였어요. 누구보다도 그분의 사랑한답니다. 하지만 죽은 사람이 다시 살아날 수는 없는 거 아니겠소? 예수님은 죽었단 말이오. 내 삶에서 기쁨은 더 이상 없을 거요. 오직 슬픔만 남았소이다.
이보게, 저 나그네 말일세. 이제까지 예루살렘에 머물렀다면서 요새 며칠 동안 그곳에서 일어난 일을 혼자만 모른다는구먼. 그래서 내가 나사렛 예수님에 관한 이야기를 알려주었네. 그분은 하나님과 모든 백성 앞에서 행동과 말씀에 힘이 있는 예언자였는데 (잠시 말을 멈추고 비통한 표정으로) 우리의 대제사장들과 지도자들이 그분을 로마에 넘겨주어서 사형선고를 받게 하고 십자가에 못 박아 죽였다고 말일세.
우리 모두는 그분이야말로 이스라엘을 구원해 주실 분이라고 희망을 걸고 있지 않았나. 아무튼 나그네한테 그분의 죽음에 관해 말해 주었네. 그분은 이미 처형을 당하셨고, 더구나 그 일이 있은 지도 벌써 사흘째나 되었는데 우리 가운데 몇몇 여인이 우리를 깜짝 놀라게 하였다는 얘길 했다네. 그 여자들이 새벽에 무덤을 찾아가 보았더니 그분의 시체가 없어졌을 뿐만 아니라 천사들이 나타나 그분은 살아 계시다고 일러주더라는 소문에 관해서도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