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샤크 
· 분류 : DVD/블루레이 > 애니메이션
· ISBN : 8809380194291
· 출판일 : 2008-04-24
· 분류 : DVD/블루레이 > 애니메이션
· ISBN : 8809380194291
· 출판일 : 2008-04-24
저자소개
르네 젤위거 (목소리)
정보 더보기
없던 텍사스 촌구석에서 자란 탓에 그녀는 거의 영화에 문외한이었다.
르네 젤위거는 대학에 진학하고 나서야 '예술 영화'라는 것도 있는 걸 알게 된다. 그녀는 학창 시절 단순히 학점을 채우기 위해 연극 수업을 듣다가 연기에 매혹되어 졸업하자마자 배우가 되기로 결심한다.
텍사스 주에서 촬영되는 거의 모든 광고와 영화에 오디션을 받던 그녀가 할리우드에서 주목받기 시작한 것은 위노나 라이더의 <청춘 스케치>와 <엠파이어 레코드>의 조연으로 출연하면서부터다.
95년 위노나 라이더와 카메론 디아즈 등을 제치고 <제리 맥과이어>에서 톰 크루즈 상대역에 캐스팅됐을 때만 해도 사람들은 "대체 르네 젤웨거가 누구야?" 라고 했지만 그녀는 다음 해 방송비평가협회와 내셔널 보드 오브 리뷰에서 상을 타 확실한 신고식을 치뤘다. 이후 르네 젤위거는 <페이탈 서스펙트>와 <루비보다 값진 것> 두 편의 독립영화에 출연한다. 1999년 <미, 마이셀프 앤드 아이린>에 함께 출연했던 짐 캐리와 사귀었지만 2000년 12월에 결별을 선언했다.
2001년에 <브리짓 존스의 일기>를 휴 그랜트, 콜린 퍼스와 출연했고 <브리짓 존스의 일기 : 열정과 애정>에도 출연하였다. 그외 출연작은 <시카고>,<화이트 올랜더>,<다운 위드 러브>,<콜드 마운틴>이 있다.
펼치기
안젤리나 졸리 (목소리)
정보 더보기
본명은 안젤리나 졸리 보이트(Angelina Jolie Voight).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는 존 보이트의 딸이다. 어머니는 한때 배우로 활동했던 마셀리니 베르뜨랑. 2살 때 부모가 이혼하자 오빠와 함께 어머니를 따라 뉴욕에서 힘든 생활을 했다.
그녀는 아버지 존 보이트 덕분에 어린시절부터 연기를 시작했다. 12살 때 명문 리 스트라스버그 연기학원에서 연기수업을 시작, 몇편의 연극무대에도 선 경험이 있다. 그녀는 모델로 활동할 당시 롤링 스톤즈, 미트 로프 등 여러 유명 뮤지션의 뮤직 비디오에 출연하여 이름을 알리게 된다. 1993년 소규모 독립영화 <사이보그 2>로 영화계에 데뷔했지만 그다지 주목을 받지는 못했고, 10대 해커들의 천방지축 해프닝을 그린 <해커스>를 통해 정식 장편영화에 데뷔하고 대중에게 알려지기 시작했다. 이때 함께 공연한 자니 리 밀러가 첫 남편이다. 20살 때 조니 리 밀러와 갑작스럽게 동거를 하다가 몇달 뒤 조그만 교회에서 졸리의 어머니와 몇몇 친구만 불러 결혼식을 올렸다. 하지만 1년 뒤 별거에 들어갔으며 다시 2년 후 이혼했다.
1997년 졸리는 <조오지 월리악>에서 조지 윌리스의 아내로 출연하여 나이답지 않은 무게감 있는 연기로 골든 글로브상을 수상했다. 이듬해, <라스트 타임>에서 숀 코너리를 비롯하여 질리안 앤더슨, 나스타샤 킨스키, 라이언 필립, 데니스 퀘이드 등과 호흡을 맞추었고 <에어 컨트롤>에서는 성격파 배우 존 쿠삭과 대등한 연기를 펼쳐 보인다. 특히 안젤리나 졸리는 이 영화에서 부부로 함께 출연했던 22년 연상의 빌리 밥 손튼과 결혼하여 화제를 불러일으키도 했지만 결혼생활 3년여만에 파경을 맞았다.
제임스 맨골드 감독의 <처음 만나는 자유>에서 정신병 환자로 출연해 신들린 연기로 아카데미와 골든 글로브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하였고 같은 해 <본 콜렉터>에서는 여수사관 아멜리아역을 맡아 함께 출연한 덴젤 워싱턴에 비해 부족함이 없는 연기력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2001년, 동명의 인기 게임을 원작으로 한 영화 <툼 레이더>에서 여전사 라라 크로프트를 역할을 맡으며, 여전사 이미지를 대중에게 각인시킨다.
이후, <테이킹 라이브즈>, <툼레이더2>,<어느날 그녀에게 생긴 일>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작품활동을 이어간다. 국제 구호운동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안젤리나 졸리는 <머나먼 사랑> 출연 이후 UN산하의 국제난민고등판무관기구(United Nations High Commissioner for Refugees)의 명예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2005년 <미스터&미세스 스미스>에 함께 출연한 브래드 피트와 사랑에 빠지며 브란젤리나 커플이란 이름으로 세기의 커플이 된다. 3명의 자녀를 낳고 3명의 자녀를 입양하며 브래드 피트와 사실혼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펼치기
안젤리나 졸리의 다른 책 >
로버트 드 니로 (목소리)
정보 더보기
1943년 뉴욕에서 태어난 로버트 드 니로는 화가였던 어머니와 화가이자 조각가이고 시인이었던 아버지가 무엇보다도 자유를 중요하게 여긴 탓에 성장기의 대부분을 리틀 이탈리아 거리에서 뛰놀면서 보낸다.
로버트 드 니로는 사람들 앞에 나서기를 꺼려하는 내성적인 아이었지만 열 살 때 학교 연극 <오즈의 마법사>에 출연하면서 연기를 알게 되고 연기를 하기로 맘을 먹는다. 열 여섯 살 되던 해에는 본격적으로 연극 무대에 뛰어들게 되고 이후 15년 동안 오프 브로드웨이 무대를 돌며 연기를 계속하게 된다. 이 시기에 연기를 시작한 많은 배우들처럼 로버트 드 니로도 역시 리 스트라스버그로부터 메소드 연기를 배웠다. 1963년 로버트 드 니로는 처음으로 영화에 출연할 기회를 얻어 브라이언 드 팔마의 <웨딩 파티>에 출연하지만 그다지 좋은 평가를 받지 못했다.
그가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배우로 발돋움한 것은 1973년 <대야망>으로 뉴욕 비평가 협회 남우주연상을 타면서부터였다. 그리고 같은 해 앞으로 오랫 동안 황금의 콤비를 이룰 감독 마틴 스콜세지를 만나게 되고 <비열한 거리>에 출연하게 된다. 이후 마틴 스콜세지와의 인연은 계속되어 그의 대표작인 <택시 드라이버>와 <좋은 친구들>에 출연하였고, <분노의 주먹>으로는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타기도 했다. 또한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의 <대부 2>로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을 타고 1979년 <디어 헌터>로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에 노미네이트 되면서 7,80년 대에 전성기를 구가했다.
그러나 1990년대 접어들면서 로버트 드 니로는 그 때까지 주로 연기했던 강하고 파괴적인 남성상에서 벗어나려 했고, 무기력한 중년 남성이 집착과 광기에 빠지는 <더 팬>과 <대부>의 코미디 버전이라 할 만한 <애널라이즈 디스> 등에 출연하며 이미지 변신을 꾀한다. 2000년대에도 이러한 경향은 계속 이어져 <미트 페어런츠>, <애널라이즈 디스>의 속편인 <애널라이즈 디스 2 - 애널라이즈 댓> 등에 출연하며 근엄함 뒤에 숨겨진 코믹함을 과시하였고, 2004년 작 <갓센드>에서는 특유의 광끼넘치는 연기를 선보여 관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그는 어떤 역할도 소화할 수 있는 뛰어난 연기력과 좋은 역이라면 조연도 마다않는 성실함으로 정상의 위치를 오랫 동안 지키고 있다. 제작에도 여러편 참여했으며, <브롱스 이야기>를 통해 감독으로도 데뷔했다. 맷 데이먼과 안젤리나 졸리가 출연한 <굿 셰퍼드>를 연출하여 명 배우로서의 입지뿐만 아니라 명 감독이라는 타이틀까지 거머쥐었다.
펼치기
로버트 드 니로의 다른 책 >
윌 스미스 (목소리)
정보 더보기
<인디펜던스 데이><맨 인 블랙><에너미 오브 스테이트>등 박스오피스를 거머쥔 초대형 스타. 1988년과 1991년에는 그래미상 랩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여 명실공히 최고의 랩퍼로 인정받았다. <나쁜 녀석들> <인디펜던스 데이>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 <알리> <나는 전설이다> <행복을 찾아서> <핸콕><세븐 파운즈>등 액션과 드라마를 넘나드는 다양한 연기를 펼치는 최고 스타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필라델피아 출신인 그는 아버지 윌러드 스미스가 냉동회사의 사장이었던 탓에 비교적 풍족한 어린 시절을 보냈다. 학창 시절부터 랩과 춤으로 친구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던 그는 랩퍼로서 연예계 생활을 시작한다. 랩과 댄스 실력, 작곡실력을 모두 갖춘 가수로 인정을 받은 그는 각종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가도를 달리게 된다.
가수로서 인기를 얻은 후 윌 스미스는 TV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에 도전하였다. 그러나 TV에서는 그다지 주목을 받지 못하고 영화 배우로 활동하면서 자신의 진가를 발휘한다. 1992년 <흔들리는 영웅>으로 데뷔한 이후 93년 <5번가의 폴 포이티어>에서 첫 주연을 맡아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 우피 골드버그, 테드 댄슨 주연의 코미디 <메이드 인 아메리카>에서는 딸의 남자친구 역으로 출연하여 순박하고도 덜떨어진 연기를 훌륭하게 소화해낸다.
그리고 1995년 마이클 베이 감독의 액션 영화 <나쁜 녀석들>의 주연으로 발탁되어 한순간에 스타로서 급부상한다. <인디펜던스 데이> 뿐 아니라 <맨 인 블랙>까지 연달아 히트시키며 흥행의 제왕이 된다. <맨 인 블랙>에서는 주제가를 불러 그래미상을 받기도 했다. <와일드 와일드 웨스트>까지 일련의 작품들을 통해 명실상부한 일급 액션 스타로 자리매김한 그는 2000년 <베가번스의 전설>과 2001년 <알리>에 출연하여 연기파 배우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그는 <알리>로 첫 아카데미상과 골든 글로브상을 수상했다. 유명한 SF 소설가 아이작 아시모프의 작품을 영화화한 <아이,로봇>에서는 로봇을 믿지 않는 형사 델 스프너로 출연, 흥행 배우로서의 여전한 저력을 과시하였다. 2006년에는 주연과 제작을 맡은 <행복을 찾아서>로 두 번째 아카데미상 후보, 네 번째 골든 글로브상 후보에 오르고 영화배우 협회 최고주연상을 받았다.
펼치기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