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Click (Hardcover) 
· 분류 : 외국도서 > 어린이 > 동화책 > 일반
· ISBN : 9780439411387
· 쪽수 : 217쪽
· 출판일 : 2007-10-01
· 분류 : 외국도서 > 어린이 > 동화책 > 일반
· ISBN : 9780439411387
· 쪽수 : 217쪽
· 출판일 : 2007-10-01
저자소개
오언 콜퍼 (지은이)
정보 더보기
1965년 아일랜드의 남동 해안에 위치한 웩스퍼드에서 태어났다. 학교에서 접하게 된 해적 이야기에 흥미를 가지면서 글쓰기를 시작했다. 결혼 후에 아내와 함께 사우디아라비아, 튀니지, 이탈리아에서 일하면서 4년 정도를 보냈다. 첫 작품인 《베니와 오마》는 튀니지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썼는데 출판 후 여러 언어로 번역되었다. 2001년에 진흙 인간과 지하 요정 사이의 흥미진진한 대결을 그린 《아르테미스 파울》 1권을 출간하면서 글쓰기에 매진하기 위해 교편생활을 그만두었다. 앤드류 던킨, 조반니 리가노와 함께 작업한 《불법자들》로 여러 상을 받았으며, 현재 아일랜드에서 아내, 그리고 두 자녀와 살고 있다.
펼치기
데이비드 알몬드 (지은이)
정보 더보기
1951년 영국 뉴캐슬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을 영국 북동부 타인사이드에서 대가족과 함께 보냈다. 청소년을 위해 처음 쓴 『스켈리그』로 1998년 영국에서 그 해 가장 우수한 청소년 문학 작품에 수여하는 휘트브레드 상을 받았고, 1999년에는 카네기 상을 수상했다. 두 번째 소설 『푸른 황무지』로 스마티즈 은메달과 카네기 장려상을 수상했다. 그 후 발표한 『갈까마귀의 여름』을 비롯해 단편, 희곡들은 대중적 성공은 물론 광범위한 평단의 갈채를 받았다. 그의 작품은 전 세계 30개국 이상에서 번역 출간되었으며, TV 드라마나 영화, 연극으로 각색되기도 했다. 2010년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 상을 받으며 세계적인 작가로 인정받았다. 현재 영국 북동부 노섬벌랜드에서 가족과 함께 살고 있다.
펼치기
데이비드 알몬드의 다른 책 >
닉 혼비 (지은이)
정보 더보기
《퍼니 걸》, 《하이 피델리티》, 《어바웃 어 보이》, 《하우 투 비 굿》, 《딱 90일만 더 살아볼까》, 《슬램》, 《벌거벗은 줄리엣》 등 일곱 편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소설과 《피버 피치》, 《송 북》Songbook, 《욕조에 빠진 10년》Ten Years in the Tub 등 여러 편의 논픽션을 썼다. 아카데미 각색상 후보에 오른 린 바버의《언 에듀케이션》과 콤 토이빈의 《브루클린》을 각색했고 최근에는 셰릴 스트레이드의 《와일드》도 각색했다.
펼치기
닉 혼비의 다른 책 >
린다 수 박 (지은이)
정보 더보기
부모님이 한국에서 미국으로 이민을 가, 미국에서 태어나고 자랐다. 어른이 된 뒤 자신의 뿌리인 한국의 전통문화와 역사에 대해 전하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 어린이 책을 쓰기 시작했다. 12세기 한국을 배경으로 도공의 꿈을 키우는 소년의 이야기를 그린 《사금파리 한 조각》으로 아시아계 작가 최초로 어린이 문학계의 퓰리처상이라 불리는 뉴베리상을 수상했다. 우리나라에 소개된 책으로 《우물 파는 아이들》 《초원의 연꽃》 《하나만 구할 수 있다면》 《책이랑 나랑》 등이 있다.
펼치기
데보라 엘리스 (지은이)
정보 더보기
언제나 의견이 뚜렷하고 명확하다. 열한 살에 글을 쓰기 시작했고, 고등학생 때부터 여러 평화 집회에 참석하며 전쟁에 반대하는 정치적 목소리를 내었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엘리스는 토론토 평화자원봉사단체에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고, 그러는 와중에 자연스럽게 여성과 아동 인권 운동가로 변신했다. 데보라 엘리스는 탈레반이 점령한 아프가니스탄의 여성과 아동이 처한 현실에 분개했고, 이런 내용을 담은 소설 『브레드위너The Breadwinner』를 쓰고자 파키스탄의 아프가니스탄 난민촌을 직접 찾아가, 난민촌의 어린이와 여성들의 실상을 접했다. 난민촌에서 취재한 실화를 바탕으로 『브레드위너』시리즈가 탄생했다. 이 책은 출간되면서 전 세계 25개국 언어로 소개되었고, 수많은 상을 휩쓸며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데보라 엘리스는 이 책의 인세 거의 모두를 아프가니스탄 아동과 여성들, 전 세계 거리의 아이들을 위해 기부하고 있고, 지금도 그들 삶의 개선을 위해 열혈 노력하고 있다.
펼치기
펼치기
루스 오제키 (지은이)
정보 더보기
소설가이자 영화 제작자, 문예창작과 교수. 과학기술, 종교, 환경, 정치, 대중문화를 아우르는 폭넓은 주제를 통합하는 개성 넘치는 글쓰기로 ‘천부적인 이야기꾼’이라는 찬사를 받는 작가.
미국 코네티컷주에서 미국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스미스칼리지에서 영문학을 공부했으며 일본 문부성 장학생으로 나라대학에서 일본 고전문학을 공부했다. 뉴욕에서 영화 아트디렉터로 경력을 쌓은 후 다큐멘터리 영화를 제작했다. 이후 소설 창작으로 영역을 옮겨 1998년 첫 장편소설 《내 고기의 해My Year of Meats》를 발표해 육류 산업과 미디어 산업에 대한 신랄하면서도 풍자 넘치는 작품으로 주목을 받았다. 2013년 발표한 《내가 너를 구할 수 있을까A Tale for the Time Being》는 부커상 최종후보에 올랐고 LA타임스소설상, 영국독립서점협회상, 야스나야폴랴나상(톨스토이상)을 수상했으며 전 세계 30개국에 번역 출간되었다. 네 번째 소설인 《우주를 듣는 소년》은 주변 사물의 목소리를 듣게 된 소년이 상실을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과정을 섬세하게 그린 작품으로, 2022년 여성문학상을 수상했다.
선불교 승려이기도 한 그는 문학의 영감과 존재 이유를 불교에서 말하는 상호연결성에서 찾는다. 현상 이면의 진실을 날카롭게 포착해 내러티브로 풀어내는 한편, 존재에 대한 따뜻하고 유머러스한 시선을 잃지 않는 작품을 써가고 있다.
펼치기
그레고리 머과이어 (지은이)
정보 더보기
미국의 저명한 소설가 머과이어의 대표작 『위키드(Wicked)』(1995)는 아웃사이더들의 영웅 엘파바의 감동적인 이야기로 300만 부가 넘게 팔린 세계적인 베스트셀러다. 이 작품은 뮤지컬(2003)로 각색되어 토니상 세 개를 석권했으며, 브로드웨이, 웨스트엔드, 도쿄를 휩쓸며 3000만 명 팬을 만든 히트작이 되었다. 프랭크 봄의 『오즈의 마법사』의 배경과 인물들을 중심으로 전개되지만, 머과이어의 기발한 상상력은 훨씬 더 문학적인 깊이와 의미를 담은 독창적인 작품을 만들어 냈다.
머과이어는 주로 고전 동화를 성인 소설로 재창조했는데, 그 가운데 『신데렐라 언니의 고백(Confessions of an Ugly Stepsister)』(1999)은 2002년 영화(ABC/Disney)로 만들어졌고, 『거울아 거울아(Mirror Mirror)』(2003)는 16세기 이탈리아의 보르자 가문을 배경으로 백설공주 이야기를 패러디한 독창적인 작품이다.
머과이어는 1954년 6월 9일 뉴욕에서 아일랜드계 가톨릭 가정에서 넷째 아이로 태어났다. 어머니가 그를 낳고 출산 후유증으로 숨졌기 때문에, 그의 소설에는 부모를 잃은 주인공들이 자주 등장한다. 10대 때 『오즈의 마법사』와 동화에 매혹된 머과이어는 100편이 넘는 이야기들을 지어냈다. 특히 머과이어가 어린 시절에 느낀 소외감은 초록색 소녀 엘파바와 가족을 잃은 소년 리르를 통해 생생하게 형상화된다.
머과이어는 뉴욕주립대학교를 졸업하고 매사추세츠 터프츠 대학교에서 영문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청소년 글짓기 강사로도 유명하며, 블루마운틴 센터, 버지니아 예술센터(VCCA) 연구원을 지냈고, 이사벨라 스튜어트 가드너(보스턴)와 데코르도바 미술관(뉴잉글랜드)에서 예술과 문화에 대해 강의했다. 홈페이지 주소는 www.gregorymaguire.com이다.
펼치기
로디 도일 (지은이)
정보 더보기
1958년 아일랜드 더블린에서 태어나 더블린 예술대학교를 졸업했다. 교사로 근무하며 영문학과 지리를 가르치다가 1991년 『커미트먼트(The Commitments)』를 시작으로 여러 작품이 영화화되면서 성공한 작가의 반열에 올랐다. 특히 1993년에 유년 시절과 노동자 계층을 매력적으로 묘사한 소설 『패디클라크 하하하(Paddy Clarke Ha Ha Ha)』로 부커상을 수상하면서 국제적인 명성을 얻었다. 주요 작품으로 『스내퍼(The Snapper)』 『헨리라는 별(A Star Called Henry)』 『로버 크리스마스를 구하다(Rover Saves Christmas)』 등이 있다.
펼치기
로디 도일의 다른 책 >
마고 래너건 (지은이)
정보 더보기
1960년 오스트레일리아의 뉴사우스웨일스 주에서 태어났다. 주방 보조, 백과사전 판매원, 사무원을 거쳐 프리랜서 편집자로 일했으며, 출판사의 권유로 십대 로맨스 소설을 쓰면서 작가가 되었다. 2000년 첫 단편집 『화이트 타임』을 발표하며 독창적인 상상력과 우아한 언어를 갖춘 작가로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어 2004년에 발표한 두 번째 단편집 『블랙 주스』가 세계 환상문학상 2관왕을 차지하며 세계적으로 작가로 발돋움했다. 이후로도 색깔을 제목으로 내세운 단편집 ??Red Spikes??(2006), ??Yellow Cake??(2011)를 발표하며 호평을 받았고, 장편소설 ??Tender Morsels??(2008), 『Sea Hearts』(2011) 등으로 자신만의 독보적인 세계를 구축해 왔다. 가장 최근에 펴낸 단편집 『Cracklescape』(2012)는 오리얼리스 상 2관왕을 차지하는 동시에 디트마 상 단편집 부문 후보에도 이름을 올렸다.
펼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