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청소년 > 청소년 문학 > 청소년 소설
· ISBN : 9788935665266
· 쪽수 : 432쪽
· 출판일 : 2013-01-10
책 소개
목차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
책속에서
갑자기 장갑을 끼지 않은 맨손이 메리의 코와 입을 거칠게 덮었다. 그리고 긴 팔이 그녀의 두 팔을 움직이지 못하도록 휘감았다. 단단하고 따뜻한 옷 위로 메리의 몸이 바싹 붙여졌다. “쉿.” 그녀의 왼쪽 귀에 눌려진 입술이 속삭였다. “소리 지르면 우리 둘 다 들켜요.” 메리는 옷장 속 남자에 대해 자신이 알고 있는 대로 평가해보기로 했다. 교양이 느껴지는 목소리였다. 마이클 그레이? 아니다. 이 남자는 냄새가 다르다. 마이클에게서 나는 머릿기름과 파이프 담배 냄새 대신 이 남자에게서는 삼나무 비누 향과 희미한 위스키 냄새가 풍겼다.
커다란 손이 메리의 팔을 꽉 잡았다. 메리는 가슴이 아플 만큼 날카롭게 숨을 들이쉬었다. 자신을 붙들고 있는 사람의 형체는 대강 분간할 수 있었다. 키가 크고 어깨가 넓은 남자였다. 공포로 마비된 순간이 지나고 갑자기 본능이 고개를 들었다. 메리는 남자의 발등을 꽉 밟고 팔꿈치를 무기로 이용하여 빠르고 강하게 몸을 비틀며 남자의 손아귀에서 빠져나왔다. 회색 안개 속에서 남자의 얼굴이 희미하게 드러나자, 그의 코에 강력한 펀치를 날려 다시 한 번 공격했다. 남자는 신음하며 욕설을 내뱉고 비틀대며 한 걸음 물러났다.
제임스가 헛기침을 한 뒤 말했다.
“조사는 어떻게 되고 있소?”
“소롤드 회사의 재무적 문제에 관한 서류를 좀 발견했어요.”
그녀는 ‘빌려 온’ 서류를 꺼냈다.
“이건 그냥 견본이에요. 회계 상 속임수가 있다는 걸 보여주기에 충분한 자료예요. 최소한 조사가 더 필요하다는 건 확실해지겠죠.”
제임스는 서류를 보기 위해 몸을 앞으로 기울였다.
“좀 더 말해봐요.”
“지난 5년간 소롤드의 보험 청구액을 계산한 로이드 보험사의 내부 기록이에요. 따로따로 보면 청구 내용은 평범한데다 온당해 보이기까지 해요. 하지만 전체적으로 평균보다 약간 자주, 그리고 오랜 기간에 걸쳐서 지속적인 청구가 있었죠.”
“그러니까 소롤드가 운이 없었거나 사기로 보험금을 청구했거나, 둘 중 하나로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