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종교/역학 > 기독교(개신교) > 기독교(개신교) 신앙생활 > 간증/영적성장
· ISBN : 9788962371468
· 쪽수 : 352쪽
· 출판일 : 2013-08-30
책 소개
목차
서문 그리고 감사의 글
CHAPTER 1 오래된 문을 넘어서
CHAPTER 2 하나님과의 친밀함으로
CHAPTER 3 승리가 보인다
CHAPTER 4 용기를 내라
CHAPTER 5 만남이 핵심이다
CHAPTER 6 수직적인 관점
CHAPTER 7 환상이 열리다
CHAPTER 8 천국의 덕과 가치
CHAPTER 9 볼륨을 높여라
CHAPTER 10번식력이 강한 식물이 되라
CHAPTER 11 하나님 나라의 언어
CHAPTER 12 가치를 아는 만큼 누린다
아론의 축복
책속에서
성부 하나님께서는 자녀들 모두가 은밀한 처소로 나아오길 원하신다. 그곳에서 우리는 지혜와 계시를 받고 그분의 영광 속 더 높은 곳으로 이동하게 된다. 은밀한 처소에서 우리는 하나님의 공급하심을 체험하게 된다. 사역의 현장(기름부음의 영역)에서 은밀한 처소로 나아가 하나님을 만나고, 그분으로부터 공급받고, 다시금 현장으로 돌아와 사명을 이어가게 된다. 은밀한 처소에서 하나님의 능력을 재충전 받는 것이다.
하지만 그곳이 우리의 종착역이 아님을 항상 기억해야 한다. 변화산의 제자들처럼, 우리는 그곳에서 주님의 영원한 영광을 살짝 엿볼 수 있다. 즉 은밀한 처소는 우리의 관심을 다시금 주님께로 돌리고 두 눈을 주님께 고정시키는 '동기부여'의 장소이며, 봉사의 일을 지속하기 위해 재충전 받는 곳이다.
- CHAPTER 1 오래된 문을 넘어서
하나님은 우리 각 사람과 친밀한 관계를 맺기 원하신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은밀한 처소를 열어주신 것은 자녀와 사랑을 나누기 원하시는 아버지의 마음속 갈망 때문이다. 하늘 아버지께서 당신을 지금 은밀한 처소로 부르신다. 친밀함의 자리에 나아갈 때, 당신은 하나님으로부터 각양 좋은 은사를 선물 받을 수 있다. 하나님은 당신을 준비시키셔서 영광스런 사역을 감당케 하신다. 그분은 아무런 자원도 제공하지 않으신 채 당신을 홀로 내버려두지 않으신다. 하나님은 결코 그러실 분이 아니다.
하나님과의 친밀한 관계를 맺으면, 그 안에서 우리가 바랄 수 있는 것은 오직 한 가지뿐이다. 그것은 날마다 그분의 형상을 닮는 것이다! 하나님과 깊은 사랑에 빠짐으로, 우리는 진심으로 그분의 형상을 닮기를 갈망하게 된다.
- CHAPTER 2 하나님과의 친밀함으로
하나님께서는 원수와 싸우기로 선택한 용감한 백성들에게 은밀한 처소로 나아올 것을 명령하셨다. 그곳에서 하나님의 지혜와 인도를 받아야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나님께서는 그들을 사랑과 은혜의 은밀한 처소로 부르신다. 적진 깊은 곳에서도 예수 그리스도를 위해 용감하게 일어설 사람들을 임재의 처소로 부르신다.
- CHAPTER 4 용기를 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