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곡쟁이 톨로키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세계의 소설 > 아프리카소설
· ISBN : 9788980403318
· 쪽수 : 296쪽
· 출판일 : 2008-06-17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세계의 소설 > 아프리카소설
· ISBN : 9788980403318
· 쪽수 : 296쪽
· 출판일 : 2008-06-17
책 소개
어린 시절을 함께 보냈던 두 남녀가 우연히 다시 만나 서로의 사랑을 확신하기까지의 이야기를 담은 소설. 인종차별의 시대부터 자유와 민주화를 이루기까지의 남아프리카공화국의 격변기를 담고 있다. 주인공은 고향 마을을 떠나 도시에서 살아가고 있는 톨로키와 노리아. 그들의 어린 시절은 외모만큼이나 대조적이다. 톨로키는 키도 작고 못생긴데다 슬픈 눈동자를 지녔다.
리뷰
책속에서
"사람들이 하는 이런저런 이야기들은 믿을 수 없어. 난 우리 아들이 한 얘기만 믿어. 우리 아들이 불길에 휩싸였을 때 우리 아들한테 불을 놓은 그 백인이 걔를 보고 깔깔거린 이유가 뭐겠어? 걔를 도우려 들지 않은 이유가 뭐겠어?"
노인이 말했다.
그렇지만 백인의 친구는 그가 깔깔댄 것은 그게 장난이었기 때문이라는 입장을 굽히지 않았다. 그가 보기에 불길은 장난이었다. 한 남자가 비명을 지르면서 고통 속에서 사방으로 뛰어다닐 때 그는 그 사람이 춤을 추고 있는 거라고 생각했다. - 본문 85쪽에서
"나도 가고 싶어요, 톨로키 오빠. 나도 오빠의 세상에 동참하고 싶어요."
이 말을 들은 톨로키는 뛸 듯이 기뻤다. 아마 노리아도 곡쟁이가 될지 모른다. 그녀는 탁월한 곡쟁이가 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아름다운 곡쟁이도. 정말이지, 이건 고결한 직업의 창시자가 되겠다는, 그가 오랫동안 품었던 목표의 실현을 앞당길 것이다. - 본문 207쪽에서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