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마녀배달부 키키 5 (마법이 머무는 나무)
· 분류 : 국내도서 > 어린이 > 동화/명작/고전 > 외국창작동화
· ISBN : 9788992089968
· 쪽수 : 248쪽
· 출판일 : 2011-11-10
· 분류 : 국내도서 > 어린이 > 동화/명작/고전 > 외국창작동화
· ISBN : 9788992089968
· 쪽수 : 248쪽
· 출판일 : 2011-11-10
책 소개
미야자키 하야오의 애니메이션 [마녀 배달부 키키] 완역본. 마녀 키키가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 속에서 자신의 삶을 진지하게 고민하고, 자신의 마음을 바로 보는 법을 배우며, 다양한 감정을 느끼고 깨우치는 과정을 담고 있다. 5권에서는 처음의 마음가짐으로 돌아가 다시 한 번 마녀로서의 자신을 돌아보는 키키의 이야기에서 ‘성장’의 의미를 찾을 수 있다.
목차
이전 이야기
배추흰나비
6월의 면사포
바다 속 열쇠
잡동사니 가게
빗자루한테 맡겨라
지지가 달라졌다!
패션쇼
마법이 머무는 나무
동그란 마음
책속에서
‘이 마을에서는 마녀 생활을 해 나갈 수 없어, 이제 안 돼, 못 하겠어, 그런 생각들을 한 날 아침, 아무 생각 없이 창을 열었더니 부드러운 바람이 들어와서 나를 감싸 주었지. 줄곧 방 안에 틀어박혀 있던 터라 그 바람이 불어왔을 때는 마치 사랑해 주는 사람을 만난 기분이었어. 놀라서 눈을 뜨니 먼 건물에서 그 재봉사 아가씨가 손을 흔들고 있었어. 그래, 바람이 날라다 준 제1호 손님……. 오늘 이 빨간 리본을 나풀거리게 한 바람은 그날 나를 불러 준 바람과 같은 바람일지도 몰라.’
빗자루는 빗자루입니다. 마법은 키키에게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정말로 그럴까요. 빗자루의 비는 버드나무 가지로 만들었습니다. 자루도 옛날부터 신기한 힘이 있다고 하는 물푸레나무 가지로 만들었습니다. 둘 다 흙에 뿌리를 내리고 햇빛과 빗방울을 먹으면서 자랐습니다. 어느 것이나 생명을 갖고 있습니다. 뿌리에서 떨어져 빗자루가 된 지금도 그 생명은 계속되고 있는 게 아닐까요. 마법은 마녀인 키키한테 있다고 해도, 빗자루도 마법의 힘을 가지고 있는 건 아닐까요?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