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종교/역학 > 기독교(개신교) > 기독교(개신교) 신앙생활 > 예배/기도/묵상(QT)
· ISBN : 9788992917513
· 쪽수 : 72쪽
· 출판일 : 2015-02-01
책 소개
목차
위험에서 보호를 구하는 기도(시편 91)
9월 1일 끈기 있게 지속하면 결과가 온다
9월 2일 계시를 구하라
9월 3일 하나님의 나라
9월 4일 하나님께서는 언제 영광 받으시는가?
9월 5일 지금부터 믿음의 말을 선포하라
9월 6일 곤경에 빠져있는가? 씨앗을 심으라!
.
.
.
책속에서
9월 6일 곤경에 빠져있는가? 씨앗을 심으라!
"스스로 속이지 말라 하나님은 만훌히 여김을 받지 아니하시나니 사람이 무엇으로 심든지 그대로 거두리라" 갈라디아서 6:7
당신은 지금 곤경에 빠져있는가? 당신만 그런 것이 아니다. 사탄은 지금 현재 그 어느 때 보다 많은 사람들을 더 심하게 압박하고 있다. 그는 정신적으로 경제적으로 정서적으로 그 외의 모든 다른 방법으로 우리를 억누르고 있다. 그 압박은 너무나 커져서 정부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고,사업가들도 모르며, 가족들도,심지어 교회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고 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알고 계신다. 할럴루야! 그리고 주님께서는 마귀가 가져다 주는 어떠한 곤경에서도 우리가 빠져 나갈 수 있는 비결을 가르쳐 주셨다. 그것은 바로"주는 것 (giving)"이다. 예수님께서는 주는 것을 항상 해결책으로 삼으셨다. 필요한 것이 있을 때마다 예수님께서는 씨앗을 심으셨다! 사실 마가복음 4장에서 예수님께서는 천국 전체를 씨앗과 비교하셨다 잠시 씨앗의 중요성을 생각해보자. 이 지구상에 모든 살아 있는 것은 씨앗에서 온다. 당신도 씨앗에서 왔다. 그리고 당신이 거듭났을 때도 하나님의 말씀의 씨앗으로부터 태어났다. 예수님 자신도 하나님께서 심으신 씨앗이다. 하나님께서는 예수님을 희생의 씨앗으로 심으셨다 그 씨앗은 싹이터서 자라나 많은 형제를 열매로 맺었다. 만일 사탄이 당신에게 압박을 주고 있다면 예수님께로 가서 어디에 어떤 씨앗을 심어야 하는지를 여쭈어보라. 당신이 주님의 말씀대로 씨앗을 심으면 그것이 자라나서 어두움의 권세와 가난을 파괴할 것이다 그것은 마귀가 억누르는 압박에서 당신을 자유롭게 할 것이다. 나는 그것을 경험하였다. 제리 싸벨이 처음으로 나와 사역을 시작했을 때,그에게 옷이라고는 양복 한 벌,셔츠 한 벌, 그리고 바지 두 벌이 전부였다. 우리가 매일 집회를 연속하는 동안 그는 그것들을 하루씩 번갈아 입었다 그의 형편으로 옷을 산다는 것은 생각할 수도 없었다. 그는 옷에 관한 한 압박을 받고 있었다 ! 그러다가 그는 믿음의 씨앗을 심고 거두는 법칙을 발견하였다 그는 우리가 집회를 하고 있던 도시의 시내로 나가 옷이 당장 필요한 사람을 찾아서 그에게 옷을 주었다. 그 즉시로 다른 사람들이 제리에게 옷을 주기 시작하였다 그리고 지금까지도 사람들이 그에게 계속해서 옷을 주고 있다. 오늘날 아프리카의 많은 목사님들이 제리가 보내준 옷을 입고 있다. (비록 팔과 다리 길이가 매우 짧기는 하겠으나) 그것은 내가 지금까지 보아온 중에 옷을 심고 거두는 가장 뛰어난 실례가 되었다. 만일 마귀가 당신에게 압박을 가하면,당황하지 말고 심으라! 당신의 시간을 심고,당신의 돈을 심고, 당신의 옷을 벗어서 심으라. 그리고 당신에게 수확이 오면,마귀에게 웃으며 말하라. "마귀야, 이제 누가 압박을 받고 있느냐? "
성경본문: 마가복음 4: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