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렛 잇 비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로맨스소설 > 한국 로맨스소설
· ISBN : 9788994370200
· 쪽수 : 360쪽
· 출판일 : 2010-05-18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로맨스소설 > 한국 로맨스소설
· ISBN : 9788994370200
· 쪽수 : 360쪽
· 출판일 : 2010-05-18
책 소개
김선경의 로맨스 소설. "당신 없는 삶이 무의미하다면 좋겠어. 당신 없는 삶이 차라리 고통뿐이라면 좋겠어. 당신이 없음에도 난 오늘도 내 삶의 의미를 찾고 희망을 꿈꾸며 고통에서 벗어나려 해. ……당신이 없음에도."
목차
프롤로그
1. 연인, 그리고 인연
2. 맺음
3. 이인증
4. 동상이몽
5. Let it be
6. 중독
7. 차라리…….
8. 금단현상
9. 사랑을 부르다
에필로그
에피소드 1
에피소드 2
저자소개
책속에서
"살아 있다는 게 이렇게 고통스러운지 몰랐어요. 살아 있다는 게 이렇게 행복한지도 몰랐어요. 여태껏 내가 느꼈던 고통이 아무것도 아닌 것처럼 느껴지는 행복…… 이 행복이 날 괴롭게 해요. 어떻게 해야 이 괴로움이 사라질 수 있을까요? 여기서 멈춘다면, 그렇게 한다면 이 괴로움이 사라질까요? 처음부터 당신을 만나지 말았어야 했어요. 이젠 숨길 수가 없잖아. 고통스러운 겉모습에 숨겨진 내 행복한 모습."
도혁의 끈질긴 시선에도 수인의 눈동자는 유리창에 비친 제 모습만을 뒤쫒았다.
"어느 누구도 그런 당신을 향해 손가락질하지 않아. 누구의 말도 듣지 마. 내 말만 듣고 내 말만 믿는 거야."
수인의 두 귀를 막았던 도혁의 손길이 천천히 아래로 향해졌다.
"우리 사랑하자."
"……."
대답이 없는 수인, 그저 무심한 듯 도혁의 머리칼을 쓸어 넘길 뿐이었다.
‘내가 아프면 당신도 아픈가요? 날 사랑하게 된 거예요? 근데요, 도혁 씨. 아플 거라는 걸 알면서도 할 수밖에 없는 게 사랑이에요. 그게 사랑이라고요. ……당신을 사랑하게 됐으니 당신이 아프지 않게 해줘요. 내 사랑이 이젠 아프지 않게, 더는 아프지 않게 해줘요. 도혁 씨 당신이 그렇게 해줘요.'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