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김동완, The First (개정판)
· 분류 : 국내도서 > 에세이 > 명사에세이 > 방송연예인에세이
· ISBN : 9788997148585
· 쪽수 : 240쪽
· 출판일 : 2015-10-19
· 분류 : 국내도서 > 에세이 > 명사에세이 > 방송연예인에세이
· ISBN : 9788997148585
· 쪽수 : 240쪽
· 출판일 : 2015-10-19
책 소개
김동완 포토북. "당신이 만나고, 바라보고, 느낀 세상은 어떤 모습인가요?" 김동완의 눈과 마음으로 바라본 세상의 단면들을 한 장의 사진과 생각이 담긴 글로 엮었다.
목차
목차 없는 상품입니다.
저자소개
리뷰
책속에서
의리 같은 거 생각하지 말고 새로운 기회가 생기면 얼른 잡아. 전 세계 수많은 사람들이 ‘도전’이라고 말하는 일들을 대한민국에서만 ‘배신’이라고 폄하하고 있다고. 이해관계에 얽혀있는 사람 중 너에게 “사람을 왜 그렇게 못 믿어?”라고 말하는 놈이 있다면, 그 놈을 제일 조심해! “제일 먼저 네 뒷통수를 날릴 놈이야!”
언젠가 파울로 코엘료가 말했다. 여행은 혼자 떠나거나 부인과 함께하라고. 내게는 ‘혼자 떠나라’는 말로 들렸다. 혼자 떠나야 할 수 있는 일들이 있다. 혼자여야 새로운 친구들이 내게 다가올 수 있고, 오로지 혼자됨을 느껴봐야 내가 누구와 함께 할 수 있는지를 깨달을 수 있다.
‘그럴 수 있다.’를 기억하자. 세상에 있을 수 없는 일은 없다. 되돌릴 수 없을 만큼 크게 저질러 버린 잘못은 그 순간만큼은 본인에게 절대 거두어지지 않을 것 같은 어둠의 모습으로 찾아오지만 이후의 행보로 어둠을 걷어내고 또 다른 빛을 만들어 냈을 때 더욱 값지고 아름다운 빛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자.
스스로에게 만큼은 자주, 진심으로,
‘그럴 수 있다.’라고 격려하자!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