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큰글자책] 드래곤](/img_thumb2/9791128856051.jpg)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큰글자책] 드래곤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희곡 > 외국희곡
· ISBN : 9791128856051
· 쪽수 : 184쪽
· 출판일 : 2023-05-18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희곡 > 외국희곡
· ISBN : 9791128856051
· 쪽수 : 184쪽
· 출판일 : 2023-05-18
책 소개
예브게니 시바르츠는 동화적인 모티프에 현실 사회 문제를 긴밀히 연결지어 심오하고 철학적인 주제를 전한다. 대표작 〈그림자〉와 〈드래곤〉은 영화, 애니메이션 등으로 제작되어 인기를 끌었다.
목차
나오는 사람들
1막
2막
3막
해설
지은이에 대해
옮긴이에 대해
책속에서
랑셀로 : 드래곤이 당신들 등골을 빼먹는군요.
샤를레망 : 무슨 그런 말씀을! 우린 불만 없습니다. 다른 방도가 있을까요? 그가 여기 있으니까 다른 드래곤이 감히 우릴 건드리지 못하지 않습니까.
랑셀로 : 제 생각에 다른 드래곤들은 이미 오래전에 죽었을걸요!
샤를레망 : 그러다 갑자기 나타나면요? 드래곤들 등쌀에서 벗어나는 길은 자기 드래곤을 한 마리 갖는 거밖에 없어요. 이제 그 얘기는 그만합시다. 우리한테 뭔가 재미있는 얘기를 해 주시는 게 어떻소?
드래곤 : 자네가 그들 영혼을 본다면 끔찍할 거야.
랑셀로 : 아니오.
드래곤 : 당장 도망쳤을걸. 저런 인간들 때문에 죽을 순 없을 테니까. 이봐, 내가 저들을 기형적으로 만들었어. 필요해서 그렇게 만들었지. 인간의 영혼은 생명력이 강해. 사람 몸을 반으로 자르면 곧 죽어 버리고 말지. 하지만 영혼을 반으로 자르면 더 충성스러워지거든. 아니야, 아니야, 이곳 사람들 같은 영혼은 그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어. 이 도시에만 있다니까. 손 없는 영혼, 발 없는 영혼, 귀가 먹은 영혼, 쇠사슬에 묶인 영혼, 밀고자 영혼, 저주받은 영혼. 자네는 왜 시장이 미친 척하는지 알고 있나? 자신에게 영혼이 없다는 걸 숨기기 위해서야. 너덜너덜해진 영혼, 뇌물을 좋아하는 영혼, 재만 남은 영혼, 죽은 영혼. 아니야, 아니야. 저 영혼들이 자네 눈에 보이지 않는다는 게 참 유감스럽군.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