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자기계발 > 인간관계 > 남녀관계
· ISBN : 9791130603711
· 쪽수 : 252쪽
· 출판일 : 2014-08-18
책 소개
목차
프롤로그 새로운 세대를 위한 성생활 입문 강의
1부. 강남 대치동 일타 강사의 젊은 세대를 위한 성스킬 강의
1강, 멀티 올가를 선물하라
2강, 남자의 자세가 8할을 좌우한다
3강, 여자의 급소는 어디죠?
4강, 텐! 텐! 텐! 텐! 마법의 찬란한 출발점
5강, 멀티플레이로 멀티 올가를 불러라
6강, 줄지어 쏟아지는 생생한 증언들
7강, 지스팟을 공략하면 멀티 올가가 보인다
8강, 딱따구리를 위한 다양한 변주
9강, 남자는 모른다, 여자가 좋아하는 스킨십!
10강, 클리토리스는 신의 선물이다
11강, 혀와 입을 사용하라
12강, 손끝에서 시작되는 마법
13강, 은하수의 미학
14강, 감성을 건드리면 사랑이 움직인다
무당 강사의 섹시한 정의 여자는 ( )다!
2부. 강남 대치동 일타 강사의 젊은 섹스에 대한 새로운 생각들
15강, 여성을 위한 판도라의 상자 Ⅰ
- 여자 혼자 멀티가 가능할까
16강, 여성을 위한 판도라의 상자 Ⅱ
- 자위행위 매뉴얼 上
17강, 여성을 위한 판도라의 상자 Ⅲ
- 자위행위 매뉴얼 下
18강, 표현하고 캐치하라
19강, 여성의 그날 중 섹스는?
20강, 가슴 뛰게, 가슴 녹게, 가슴 터지게
21강, 남성보다 우월한 여성들
22강, 노래에 반영된 성풍속도
23강, 모든 남녀는 명기가 될 수 있다
24강, 100세 시대의 섹스는 어떻게 달라질까?
25강, 첫 경험, 첫 오르가슴, 첫 멀티 올가?
26강, 극강의 오르가슴과 멀티 올가 사이
27강, 건강을 유지하면서 멀티 올가를 선물하라
28강, 사이버섹스에 앞서 휴먼섹스다
29강, 멀티 올가는 판타지가 아니다
무당 강사의 섹시한 정의 섹스는 ( )다!
3부. 강남 대치동 일타 강사의 산전수전 인생 분투기
대치동 학원가 전설의 일타 강사 ‘무당’
포기하지 못한 문학의 꿈
몰락한 컴맹, 캠방을 배우다
잘나갔던 아프리카 BJ
인생의 밑바닥으로 떨어지다
가장 슬펐던 꿈
다시 가지는 희망
에필로그 마지막 당부의 말
저자소개
리뷰
책속에서
오르가슴은 모든 섹스의 궁극적 목표입니다. 오르가슴을 느낄 동안 여성은 신경계에 과부하가 걸리고, 정신의 연결회로가
닫혀 혼미해지며, 의식의 퓨즈가 끊어져서 아련하고 몽롱해집니다. 심장 박동 수는 1분당 160회 이상으로 급격히 빨라져 견딜 수 없게 숨이 가빠지고, 혈압이 두 배 가까이 상승해 온몸의 혈관들이 터져나갈 듯 화끈거리기도 하죠. 그 아슬아슬하면서도 찌릿찌릿한 극단적인 쾌감이 온몸, 특히 하복부를 휩쓸고 지나갈 동안 여성은 무의식의 순간 이동자가 되어 정신을 차릴 수 없게 됩니다. 그런데 안타깝게도 거의 모든 여성은 그 정점의 시간이 5~10초에 불과하다고 말합니다. 그것도 단 한 번만 느낄 수 있을 뿐이고요.
(…중략…) 우선 멀티 올가는 오르가슴이 몇 분 간격으로 적어도 두세 번 이상 찾아옵니다. 멀티 올가의 경지에 다다른 여성은 10분에서 20분, 또는 1시간 사이에 두세 번 이상 오르가슴에 오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극히 초보적인 단계의 멀티 올가일 뿐입니다. 여러 번의 시행착오를 거친 뒤 멀티 올가를 즐기고 일상적으로 맞이할 줄 알게 되면 30분이나 1시간 사이에 대여섯 번, 아니 열 번 이상 멀티 올가의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_pp.18~20(1부 1강 ‘멀티 올가를 선물하라’ 중에서)
사랑이 가득 담긴 손끝으로 연인의 온몸을 정성스럽게 터치할 때, 연인은 진정한 사랑과 행복을 느낍니다. 그녀의 가슴을 만지고, 오른쪽 무릎으로 음부를 터치하고, 한 손으로 등허리를 쓰다듬어주십시오. 연인의 두뇌 회로와 육체 회로가 한껏 고조되어 결국에는 멀티 올가에 오르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정말로 중요한 건 육체 터치가 아닌 ‘감성 터치’입니다. 여자는 감성에 몹시 약한 존재입니다. 정성껏 진행되는 애무 사이사이에 우아한 감성 터치를 시도해보십시오. 와르르 무너져내리는 연인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귓불을 깨물고 입김을 불면서 “사랑해. 너만 사랑해.” 하고 속삭여주십시오. 지스팟 자극 중심의 피스톤 운동을 격렬하게 하면서 포근한 느낌의 키스를 함께 퍼부어주십시오. 클리토리스를 혀로 자극하면서 그녀의 가슴과 젖꼭지를 터치해주십시오. 그녀
에게 무한 감동을 선물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제 강의를 듣던 애청자들에게 저는 가끔 묻곤 했습니다. 가장 이상적인 터치의 도구는 무엇일까요? 손, 입술, 혀, 가슴, 무
릎……. 가끔은 솔이나 빗, 빗자루 같은 짓궂은 답변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어쨌든 모두 틀렸습니다. 이 자리에서 분명히 말합니다. 가장 이상적인 터치의 도구는 ‘따뜻한 마음’입니다. 여자의 감성을 터치할 때 여러분은 진정으로 사랑받는 남자가 될 수 있습니다.
_pp.113~114(1부 14강 ‘감성을 건드리면 사랑이 움직인다’ 중에서)
한 번쯤은 제가 제시한 매뉴얼을 따라 자위행위를 즐겨보도록 하십시오. 대부분 여성이 증언하듯 여러분 또한 오르가슴을 느끼는 시간이 매우 길어지고, 애액이 몇 배 증가하는 등 엄청난 변화를 느끼게 될 것입니다. 제 매뉴얼은 여러분이 선호하는 부드럽고 잔잔한 방식과 끈끈하고 강렬한 방식을 모두 포함하고 있으니까요. 잘하면 단 몇 번의 훈련만으로도 여러분은 폭풍 멀티 올가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특히 유념할 점은 일단 오르가슴에 오르고 난 뒤부터의 자세와 마음가짐입니다. 견디기 힘든 자극에 기피하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도 절대 굴하지 않고 젖꼭지나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극강의 열락을 위해 최선을 다할 때 당신은 멀티 올가라는 온몸이 터져나갈 듯한 희열을 1시간, 아니 2~3시간 동안 맛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여섯 명의 여성에게 ‘자기 위로 매뉴얼’을 자체 실시하도록 유도한 바 있습니다. 그 결과 무려 네 명이 단번에 멀티 올가에 오르는 데 성공했고, 나머지 두 명 가운데 한 명은 평소보다 길고 강한 극강의 오르가슴에 올랐습니다. 그리고 경이롭게도 나이가 젊을수록 멀티 올가에 오르는 성공률이 높았습니다.
_pp.142(2부 17강 ‘여성을 위한 판도라의 상자 Ⅲ’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