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시카고 스캔들 (HN-206)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로맨스소설 > 외국 로맨스소설
· ISBN : 9791132543350
· 쪽수 : 216쪽
· 출판일 : 2023-02-24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로맨스소설 > 외국 로맨스소설
· ISBN : 9791132543350
· 쪽수 : 216쪽
· 출판일 : 2023-02-24
책 소개
슬레이드와 관계가 더 깊어지는 것을 원하지 않았던 멀린다는 자신의 임신 사실조차 숨기고 그와의 이별을 준비한다. 하지만 그들의 스캔들은 이미 사교계에 퍼질 대로 퍼져 있었고, 슬레이드는 이를 잠재우고자 임시 약혼을 제안하는데.
목차
Prologue
1~14
Epilogue
책속에서
“임시 약혼? 어떻게 그게 이 문제를 해결한다는 거죠?”
“말도 안 된다는 거 알아요. 내 말을 잘 들어 보시오.”
“듣고 있어요, 슬레이드. 하지만 솔직히 그건 당신이 지금까지 한 말 중에서 가장 말도 안 되는 거예요.”
“하지만 당신의 임신으로 모든 게 바뀔 거요. 당신은 이미 미디어 때문에 골치가 아플 거요. 만약 우리가 약혼을 발표하면 우리 관계는 합법적이기 때문에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질 거요. 당신 배가 불러 와도 사람들은 의심하지 않을 거고.”
“그게 어떻게 우리 문제를 해결한다는 거죠?”
“난 당신에게 청혼할 거고 당신은 청혼을 받아들이면 되오. 내일 언론에 우리 약혼을 발표합시다.”
“왜 지금 약혼을 발표하는 거죠?”
“우린 좀 더 우리 관계를 비밀로 하고 싶었소. 하지만 이제 사람들이 우리가 사귀고 있는 걸 알게 되었기 때문에 약혼을 발표하게 된 거라고 말이지.”
그는 멀린다와 아기를 보호하기 위해 모든 방법을 동원할 생각이었다. 그들을 모든 사람 그리고 모든 상황에서 안전하게 지켜 낼 것이다.
특히 그의 아버지에게서.
“자, 내 제안을 어떻게 생각하오?”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