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당신의 비밀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액션/스릴러소설 > 한국 액션/스릴러소설
· ISBN : 9791163165941
· 쪽수 : 424쪽
· 출판일 : 2024-09-30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액션/스릴러소설 > 한국 액션/스릴러소설
· ISBN : 9791163165941
· 쪽수 : 424쪽
· 출판일 : 2024-09-30
책 소개
국내 수사물의 독보적 스페셜리스트 이종관 범죄 스릴러. 비밀이 거래되는 사이트 ‘당신의 비밀’을 둘러싼 반전극. 한강에 떠오른 캐리어에서 몸통만 남은 시신이 발견된다. 강력팀 형사 오대영은 그것이 ‘그 남자’라는 것을 직감한다. 자신과 자신의 아내 해인이 이 살인사건에 깊이 연루되어 있다는 것까지도. 띠링. 비밀이 판매되었다는 알림음이 들린 그때가 덫에 걸린 순간이었다. 모든 일은 ‘당신의 비밀’에서 시작되었다.
목차
0
1
2
3
…
26
저자소개
리뷰
책속에서
“어떻게 모든 비밀이 사실이라고 확신해?”
“나와 상관없는 남의 비밀을 파는 데 굳이 거짓말을 할 필요는 없거든요.”
“파는 게 목적이면 거짓으로 조작할 수 있잖아.”
“사이트에 올라온 비밀을 의도적으로 조작한 것으로 밝혀지면 등록한 사람은 그날로 매장당해요. 말 그대로 매장이요.”
두일이 목을 손으로 긋는 시늉을 했다.
“사이트에서 활동하다 보면 운영하는 주체가 누군지는 몰라도 조직적이고 힘이 세다는 건 알게 돼요.”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운영되려면 룰을 지키게 할 나름의 장치가 있어야 할 것이다. 이것 또한 디테일이 살아있었다.
“본 적 있어? 매장하는 거?”
기분 나쁜 예감에 온몸이 덜덜 떨렸다. 살인일까. 해인은 다른 쓰레기봉투의 매듭을 풀었다. 쓰레기봉투 안에는 피에 젖은 종이타월과 침대시트, 태곤의 오피스텔에 두었던 그녀의 속옷과 화장품, 칫솔 같은 것들이 들어 있었다.
해인은 자신도 모르게 다리에 힘이 풀려 주저앉았다. 태곤이 살해당한 흔적이 대영의 트렁크에서 발견됐다. 대영이 태곤을 죽였다. 막연하게 대영을 의심하기는 했어도 눈으로 결과를 보는 건 달랐다. 흩어졌던 퍼즐 조각이 하나둘 맞춰졌다.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