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나관중 삼국지 원전 최신 완역판 1 : 도원 편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역사소설 > 외국 역사소설
· ISBN : 9791164451944
· 쪽수 : 384쪽
· 출판일 : 2020-03-18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역사소설 > 외국 역사소설
· ISBN : 9791164451944
· 쪽수 : 384쪽
· 출판일 : 2020-03-18
책 소개
수천 년간 중국 고전 최고의 자리를 지켜온 단 하나의 명작 <삼국지>. 중원 통일을 위한 위.촉.오 세 나라의 얽히고설킨 전쟁 이야기와 영웅담은 끊임없이 회자되며 각종 영화와 드라마, PC게임, 모바일 게임으로 각색되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수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목차
서 / 황건적 / 유행하는 동요 / 백부용 / 졸병 장비 / 뽕나무 아래의 집 / 돌다리 풍류 / 이들의 학당 / 재회 / 세 송이 꽃이 하나의 병에 / 도원결의 / 전장을 떠돌다 / 함거 / 추풍 / 십상시 / 커다란 공은 세우나 / 춤추는 버드나무 가지에서 이는 바람 / 악남의 가인 / 귀향 / 난리의 조짐 / 검이 춤추고 머리가 떨어지다 / 반딧불이의 방황 / 여포 / 적토마 / 춘원주수 / 백면랑 조조
책속에서

“장비도, 이 관우도 오늘까지 초야에 숨어 때를 기다렸던 것은 실은 그 중심이 될 만한 사람을 좀처럼 만나지 못했기 때문이오. 마침 황실의 피를 이어 받은 유비 현덕이라는 분을 만남으로 인해 급속하게 이런 자리가 마련된 것이니 오늘 지금 여기에서 유비 현덕을 우리 주군으로 모시고 싶습니다만, 장비 자네 생각은 어떤가?”
관우가 묻자 장비도 손뼉을 치며 화답했다.
“아니, 그건 나도 생각했던 바요. 과연 옳은 말씀이십니다. 바로 여기서 신에게 기도를 드리기에 앞서 하늘에 맹세부터 하는 것이 좋겠소.”
“현덕, 우리 두 사람이 이렇게 간절하게 소망하오. 들어주시기 바라오.”
좌우에서 부탁하자 유비 현덕은 잠자코 생각하다가 “잠시 기다려 주시오.”하며 두 사람의 기세를 억제했다. 그리고 다시 잠시 생각에 잠겨 있다가다 자세를 바로하며 말했다.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