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호러.공포소설 > 한국 호러.공포소설
· ISBN : 9791165348069
· 쪽수 : 280쪽
· 출판일 : 2023-08-23
책 소개
목차
신체 조각 미술관
블루홀
푸른 인어
어떤 부부
바닷가
내리사랑
한밤중의 어트랙션
꿈에 관한 이야기들
작가의 말
저자소개
리뷰
책속에서
이곳에는 유명한 고전 작품을 오마주한 작품도 있고, 관장님이 구상해 창작하신 작품도 있고, 기증자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제작한 작품도 있습니다.
이 계단으로 내려가면 지하에 전시장이 있습니다. 건물 외관이 그리 크지 않아서 기대 못 하셨을 수 있지만, 아래의 지하 공간은 꽤 광활하고 층고도 높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제작될 작품들이 놓일 빈 공간도 있고, 관장님의 작업 공간도 있고, 작품 재료를 보존하는 냉동고가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작업장과 냉동고는 보안상 공개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제 계단을 따라 천천히 조심해서 내려오시기 바랍니다.
…아, 의뢰자분께서 직접 작품이 되기로 마음먹으신 거군요. 네, 이곳에서 저희는 의뢰자를 그 어떤 작품보다 더 아름답게 재탄생시켜 드릴 수 있답니다. 그렇다면 요청하신 ‘신체 기증 서약서’ 겸 ‘작품 제작 의뢰서’를 드리겠습니다.
그럼, 내 신체가 아름다운 작품으로 승화되는 곳, ‘더 바디 갤러리’에 찾아주시고 의뢰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주 탁월한 선택이십니다.
그는 제 눈앞에 있는 푸른 인어의 얼굴을 넋 놓고 바라보았습니다. 에메랄드빛 눈동자, 푸르지만 고운 피부, 짙은 남색의 입술, 얇게 쪼개어진 보석 파편이 빼곡히 수놓아진 것 같은 은빛 머리칼. 순간, 젊은 어부는 푸른 인어의 아름다운 신체 일부를 가지고 가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