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판타지/환상문학 > 한국판타지/환상소설
· ISBN : 9791173830211
· 쪽수 : 384쪽
· 출판일 : 2025-11-06
책 소개
목차
프롤로그
1. 선별 시험
2. 푸른 숲
3. 사일런트 로스
4. 유리 식물원
5. 터널 끝의 실험실
6. 천사의 전설
7. 붉은 숲
8. 그림자 사냥
9. 봉인의 피
10. 흑여우
11. 쏟아지는 불
12. 흰 젤리 마법
13. 푸른 델피니움 꽃
14. 황금빛 눈동자
에필로그
저자소개
리뷰
책속에서
“오늘 너는 선별 시험을 치를 거다. 그 시험을 통과해야 할 거야. 그렇지 않으면 내 수업을 들을 수가 없거든.”
교수의 잔잔한 눈빛이 리아를 꿰뚫어 보는 것 같았다. 리아는 자신도 모르게 고개를 끄덕였다.
“시험을 통과해라. 너 스스로를 증명해.”
종이 넘기는 소리가 들렸다. 리아도 선택과목 페이지를 펼쳤다. 꽃의 이름, 열매의 역사, 세계 식물학, 토양 영양학, 색 조화 수업… 선택과목이 빼곡히 채워진 장을 열심히 읽어 내려갔다. 수업마다 담당 교수와 학습 내용이 상세히 적혀있었다. 여자의 설명은 숲의 영역으로 넘어갔다.
“학교를 둘러싼 숲은 학교에서 멀어지는 거리에 따라 검은 숲과 푸른 숲으로 나뉩니다. 검은 숲에는 모든 학생이, 푸른 숲에는 허락된 소수의 학생만 출입 가능합니다.”
파도바 수호 왕국 설립에 도움을 준 가문은 총 여섯이었다. 여섯 가문에서 10년마다 돌아가며 수호자를 선출해 냈다. 설립 가문의 자제들만 들어갈 수 있는 펠레그레노 학원이 수도에 있었다. 마법 최고 권위자들이 수업을 가르쳤기 때문에 명성이 높았다.
하지만 벨레티안과 홀로웰 가문은 펠레그레노 대신 아마란스를 선택했고, 이는 왕국 사람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만한 소식이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