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프테 다르스키 (지은이)
정보 더보기
축구와 사진과 이탈리아 토스카나 지방을 사랑하는 예프테 다르스키는 폴란드어판 [엘르] 잡지의 편집장을 지냈습니다. 그 후 7년 동안 폴란드 TV에서 여성을 위한 프로그램을 제작하였습니다. 9살짜리 아들의 엄마인 다르스키는, 아들을 보며 어린이들을 위한 유명 축구 선수 시리즈를 만들기로 결심했다고 합니다.
펼치기
다리우스 투지메크 (지은이)
정보 더보기
25년 경력의 스포츠 기자이며 폴란드 기자들로 구성된 축구팀의 주장이기도 합니다. 또 평소에 아들과 함께 축구공을 차며 놀기도 합니다. 폴란드 축구 대표 팀 주장인 레반도프스키에 대한 책을 썼습니다.
펼치기
야로스와프 카흐마렉 (지은이)
정보 더보기
이야기를 글로 전하는 일에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튜디오 O 그룹의 동료들과 함께 어린이들을 위한 많은 이야기들을 전하고 있습니다. 글쓴이에게 축구는 고대 신화 속 주인공들의 이야기 같이 흥미로운 주제입니다. 《역사상 최고의 골》이라는 책을 썼습니다.
펼치기
이성모 (옮긴이)
정보 더보기
영국 축구기자협회(FWA)에 초빙, 가입된 한국 최초이자 유일의 축구 기자 겸 칼럼니스트. PL 올해의 선수상, ‘아시아 발롱도르’로 불리는 BFA 어워드, 영국 ‘풋볼콘텐츠어워드’의 투표권자 겸 심사위원이며, 약 11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이성모의 어시스트 TV’를 운영하고 있다. <서울신문>, <스포츠서울>, <골닷컴코리아> 등의 매체에서 기자로 활동했고, 네이버, 다음에 단독 칼럼을 기고했다. 2015 년부터 2020년까지 영국, 스페인 등에서 거주하며 유럽 축구 현장을 취재했다. 저서로 《누구보다 첼시 전문가가 되고 싶다》, 《누구보다 맨유 전문가가 되고 싶다》, 《누구보다 아스널 전문가가 되고 싶다》, 《누구보다 리버풀 전문가가 되고 싶다》 등이 있고, 역서로 《아르센 벵거 자서전》, 《조널 마킹》, 《더 믹서》, 《메수트 외질 - 마이 라이프》, 《포체티노 인사이드 스토리》, 《위르겐 클 롭》, 《안드레아 피를로 자서전 - 나는 생각한다 고로 플레이한다》, 《디디에 드록바 자서전 - 헌신》, 《아르센 벵거 - 아스널 인사이드 스토리》, 《마이클 캐릭 자서전》, 《루카 모드리치 자서전》, 《요한 크루이프 자서전》, 《데니스 베르캄프 자서전》 등이 있다.
펼치기
이하영 (옮긴이)
정보 더보기
성공회대학교에서 신문방송학과 영어학을 공부했습니다. 2017년 <대한축구협회> 인턴기자 활동을 시작해 전국을 누비며 한국 축구의 근간이 되는 초, 중, 고, 대, K3 리그를 취재했고, 그 후 한국프로축구연맹에서 주관하는 <축구산업아카데미>에서 국내외 축구산업 전반에 대해 공부했습니다. 2018년 스페인 바르셀로나로 떠나 <골닷컴 코리아> 프리메라 리가 담당 에디터로 일하면서 FC 바르셀로나 현장을 취재했습니다. 현재는 한국에 돌아와 프리메라 리가 소식을 축구팬들에게 전하는 중입니다.
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