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종교/역학 > 기독교(개신교) > 기독교(개신교) 신앙생활 > 간증/영적성장
· ISBN : 9791192409108
· 쪽수 : 320쪽
· 출판일 : 2024-02-20
책 소개
목차
소개 ㆍ 1
1. 자신을 형상을 초월한 존재로서 경험하기 ㆍ 3
1-1. 형상을 초월한 경험을 기원합니다 ㆍ 21
2. 여러분이 몸을 지니고도 영적일 수 있음을 보여주세요 ㆍ 41
2-1. 몸에 대한 영적인 자각을 기원합니다 ㆍ 53
3. 두려움을 놓아버리기를 원하나요? ㆍ 73
3-1. 두려움에서 벗어나기를 기원합니다 ㆍ 89
4. 선형적인 마음에서 벗어나기 ㆍ 113
4-1. 선형적인 마음에서 자유로워지기를 기원합니다 ㆍ 133
5. 여러분과 상위자아 사이의 거리감을 넘어서기 ㆍ 153
5-1. 내 상위자아에 가까이 다가가기를 기원합니다 ㆍ 175
6. 하나의 마음이 지닌 더 큰 의지에 내맡기기 ㆍ 195
6-1. 하나의 마음과 연결되기를 기원합니다 ㆍ 211
7. 선형적인 마음을 초월해서 신성한 지혜를 경험하기 ㆍ 231
7-1. 선형적인 마음 너머의 신성한 지혜를 기원합니다 ㆍ 251
8. 여러분은 이미 그리스도 의식입니다 ㆍ 271
8-1. 그리스도 의식을 기원합니다 ㆍ 287
책속에서
여러분 내면의 고요한 목소리
여러분은 이렇게 말할지도 모릅니다. “지금 내가 듣고 있는 것이 내 밖에서 들리는 인간의 음성이 아닌가요? 그 음성은 상승 마스터로부터 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내 마음을 끌어당기는 다른 모든 것처럼 그 메시지 역시 외부에서 오는 것이 아닌가요?” 하지만, 상승 마스터인 내가 정말 외부의 출처일까요? 분명히 말하지만, 상승 마스터로서 나는 시간과 공간의 속박을 받지 않습니다. 나는(I AM) 신 의식 안에서 모든 곳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는 내가 물질층의 모든 곳에 편재한다는 의미입니다. 즉 나는 시간과 공간의 특정한 지점에 있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 내면에도 있고 외면에도 있으며, 여러분 주위의 모든 곳에 있습니다.
하나의 기회로서의 육화
여러 해 전에 이 메신저는 육체에서 이탈하는 체험을 했습니다. 그는 몸에서 빠져나와 빛 속으로 보내졌다가, 이후에 큰 힘에 의해 다시 몸으로 되돌아왔습니다. 그때 그는 “나는 영적인 체험을 하기 위해 육화한 것이 아니다. 나는 물리적인 영역에서 무언가를 하고, 물리적인 영역을 경험하고, 물리적인 영역을 변화시키기 위해 육화해 있다.”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여러분의 육체는 상위자아나 상승 마스터와 연결되는 것을 방해하는 적일까요? 여러분이 그렇게 생각할 때만 그렇습니다. 왜냐하면, 육체란 무엇이겠습니까? 그것은 놀라운 기회입니다. 여러분이 내면에서 물리적인 영역을 경험하고 공동창조 과정의 일부가 되어볼 놀라운 기회입니다.
예, 나는 이 말에 대해 집단의식이 제기하는 모든 불평과 반론을 듣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들을 수백 년 동안 들어왔습니다. 여태까지 나온 그리고 앞으로 나올 불평과 반론도 다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내가 누구인가요? 불평을 그저 수동적으로 듣고만 있는 존재인가요? 아니면 때로 준엄한 어머니로서 “불평은 이제 충분히 했습니다. 그 기회를 보세요. 몸을 하나의 기회로 보세요. 육화해 있는 것을 기회로 보세요.”라고 말해주기 위해 이곳에 있는 신성한 어머니의 대리자인가요?
두려움을 초월하는 방법
내가 주려는 한 가지 도구는 간단한 심리적 메커니즘을 깨닫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타조가 포식자와 마주치면 긴 다리를 이용해 도망가는 대신 긴 목을 이용해 머리를 모래에 파묻는다는 것을 압니다. 이것은 두려움이 압도적이거나 그 상황에서 달아날 수 없다고 느낄 때 그 두려움을 부정하거나 무시해버리는 메커니즘입니다. 실제로 많은 사람이 모래에 머리를 파묻고 주의를 두지 않으면서 보기를 거부하는 것으로 죽음의 두려움에 대처합니다. 이런 접근 방식의 문제점은, 표면적으로 두려움을 무시할 수 있어도 감정체 안의 두려움을 제거하지는 못한다는 것입니다.
만일 여러분이 감정체 안에 어떤 두려움을 갖고 있다면, 이로 인해 여러분은 행성과 집단의식의 감정체에 연결됩니다. 특히 세상에서 사람들을 공황 상태로 몰아가는 일이 일어나면 여러분은 언제든 집단적인 두려움에 압도될 수 있습니다. 물론 이전에 말했듯이, 더 건설적인 방법은 두려움을 다루는 것입니다. 분명히 모든 두려움은 분리된 자아에서 나옵니다. 따라서 두려움을 극복하는 궁극적인 방법은 의식하는 자아(Conscious You)가 그 자아로부터 떨어져 나오는 것이며, 그러면 여러분이 그것을 직시할 수 있게 됩니다. 물론 우리는 이런 자아들을 드러내고 볼 수 있게 하는 효과적인 도구들을 주었습니다. 지금 내가 주려는 도구는 어떤 의미에서는 더 단순한 것입니다. 즉 두려움은 여러분 마음 안에 존재하지만 대체로 여러분이 두려워하는 조건은 마음 안에 있지 않음을 인식하는 것입니다. 그 조건은 여러분의 마음 밖에 존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