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종교/역학 > 기독교(개신교) > 기독교 문학
· ISBN : 9791195091706
· 쪽수 : 279쪽
· 출판일 : 2014-01-02
책 소개
목차
01 버나드 Bernard
02 이탈리아 Italy
03 오웬 Owen
04 제이콥 군단 Jacob corps
05 숨겨진 이야기들 Secret stories
06 네이든 Nathan
07 거울의 방 Mirror room
08 골목과 골목 사이 The space between the alley and the alley
09 암호해독 Codebreaking
10 Keykeeper1000
11 친구들 Friends
12 회합 Meeting
13 수정성 여행 The crystal castle trip
14 144,000 An hundred and forty and four thousand
15 선택받은 자들 Chosen people
저자소개
리뷰
책속에서







“이럴 수가…….”
애론은 그 사진을 보며 금방이라도 울음을 터트릴 것만 같았다. 지금까지 본 적 없던 절망적인 표정이었다. 대체 무슨 일이지?
“애론, 왜 그래? 뭘 봤길래……?”
난 애론이 힘없이 떨어트린 사진을 주워 들었다. 사진 속 애론의 부모님은 나란히 팔짱을 끼고 계셨다. 애론은 엄마를 닮았다. 수려한 외모에 애론과 똑같은 갈색빛 긴 금발을 다부지게 하나로 묶은 그의 엄마는 아름다웠고 지혜로워 보였으며, 단아함과 동시에 당당함이 느껴졌다. 그에 비해 애론의 아버지는 차분하다 못해 미소마저 차가운 느낌이 들 만큼 날카로워 보이는 분이었다. 물론 누가 봐도 부자지간임을 알 수 있을 만큼 닮아있었다. 내 눈에 비친 사진 속 두 분에게선 그다지 이상하다고 여겨질 만한 부분을 발견할 수 없었다.
‘애론은 뭘 보고 저러는 걸까? 부모님의 젊은 시절이 담긴 사진일 뿐이잖아?
“아, 다이앤?”
다이앤은 게이트 너머로 누군가 자기를 부르는 소리에 고개를 돌렸다. 우리도 동시에 소리 나는 쪽을 살폈다. 난 그 순간 숨이 멎는 것 같았다. 애론과 제이크의 표정을 보니 충격을 받긴 마찬가지인 듯했다. 애써 충격을 감추며 태연한 척했지만 몸은 서늘해지고, 머릿속은 윙윙거리고 있었다. 애론과 나, 제이크는 그 자리에 얼어붙은 듯 앉아 있었다. 그는 천상에서 봤던 미래의 UNA 의장이었고, 요한의 동굴에서 봤던 로마의 총독이자 TV에서 봤던 성공한 벤처기업가…… 다이앤은 반가운 듯 게이트 앞으로 뛰어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