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불안을 담은 캐리어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한국소설 >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 ISBN : 9791197007057
· 쪽수 : 176쪽
· 출판일 : 2021-09-08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한국소설 > 2000년대 이후 한국소설
· ISBN : 9791197007057
· 쪽수 : 176쪽
· 출판일 : 2021-09-08
책 소개
불안을 가득 담고, 두 번이나 해외로 도망치는 '희정'의 성장을 그리고 있다. 미대를 졸업한 주인공은 번듯한 직장도 그렇타할 커리어도 없이 살았다. 그녀는 SNS 속 친구들, 화려한 여행지를 배경으로 한 타인의 즐거운 모습과 자신을 비교하며 우울감에 빠졌다.
목차
-한국
-스페인 마드리드 올라올라 한인 민박
-아빠의 장례식
-영국 런던 올어바웃런던 게스트하우스
*여행은 삶이다_이지수
*작가의 말_이레이다
저자소개
책속에서
"너 비둘기 새끼 본 적 있어?"
"비둘기 새끼?"
"응. 비둘기 새끼가 참새인데 사람들은 그걸 잘 모르더라."
"무슨 말도 안 되는 소리야. 참새가 비둘기 새끼라니… 아무도 안 믿겠다."
"작을 때는 참새였다가 조금 크면 털갈이를 시작해서 조류 진화가 시작되는데 골격근의 변화가 대표적이지. 참새랑 비둘기는 사람들이 청소년기를 거치면서 성인이 되는 거랑 같은 거야. 갈색 털도 다 떨어지고 목이 길어지고 눈이며 꼬리까지 전부 바뀌거든. 도시에서 가장 많이 보이는 게 참새랑 비둘기잖아. 사람들이 이렇게 관찰력이 떨어져. 세심함이랑. 매일 보는 새들인데 참새랑 비둘기가 같은 종인 걸 모르다니."
"진짜야? 난 몰랐어. 그러고 보니 비둘기 새끼에 대해 배운 적이 없는데… 와. 근데 이거 모르는 사람 많을걸?"
"당연하지. 보통 사람들은 너처럼 이런 개소리에 속지 않으니까. 어디 가서 참새가 비둘기 새끼라고 하면 바보 취급 받으니까 조심해~."
-소설<불안을 담은 캐리어> 연석과 희정의 대화 중-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