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페이스 오브 러브 
· 분류 : DVD/블루레이 > 드라마/코미디
· ISBN : 8809270742137
· 출판일 : 2014-08-22
· 분류 : DVD/블루레이 > 드라마/코미디
· ISBN : 8809270742137
· 출판일 : 2014-08-22
저자소개
아리 포신 (감독)
정보 더보기
영화 감독이었던 아버지와 시나리오 작가였던 어머니에게서 예술가의 피를 이어 받은 아리 포신 감독은 할리우드의 떠오르는 천재 감독이다. 2002년 첫 연출작인 <오버 마이 데드 바디>에서 각본, 편집, 제작까지 맡아 놀라운 데뷔를 했으며 두 번째 연출작인 <춤스크러버>는 선댄스 영화제에서 최초로 상영되었고, 이후 모스크바 국제 영화제에서도 상영되어 관객들이 뽑은 최고의 영화상을 수상하며 연출력을 인정 받았다.
펼치기
아네트 베닝 (내레이션)
정보 더보기
1958년 5월 29일 캔사스주 토페카(Topeka) 출생. 네 명의 자녀 중 막내로, 어릴 때 전 가족이 샌 디에고로 이사한다. 대학 시절 샌디에고 한 극장의 란 극에서 댄서 역으로 출연한 것이 계기가 되어 샌프란시스코 대학 졸업 후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American Conservatory Theatre'에서 공부와 연기 활동을 쌓게 된다. 뉴욕으로 진출한 그녀는 1987년 <코스탈 디스터번스(Coastal Disturbances)>로 브로드웨이에 데뷔하여 토니상에 노미네이트되고 클라랜스 드웨드상을 수상하였다.
TV에서 < Miami Vice>와 < Wiseguy> 시리즈에 게스트로 출연했고, 1988년 코메디 <야외 소동>에서 댄 애크로이드와 존 캔디의 상대역으로 영화에 데뷔했다. 아네트 베닝은 이 영화에서 웃음많고 호들갑스런 아내 역을 연기했다. 그리고 이듬해 밀로스 포만의 영화 <발몽>, 코미디 <헐리웃 스토리>, <그리프터스>에 출연하면서 연기력을 인정받는다.
1991년에는 <헨리 이야기>의 해리슨 포드와 공연했고, 스티브 화이트와 이혼한 뒤 <벅시>에서 공연한 워렌 비티와 재혼했다. 결혼한 후 아네트 베닝은 1994년까지 영화활동을 중단하였다. 그 공백기에 그녀는 남매의 엄마가 되었고, 최근에 다시 딸을 낳아 현제 세 명의 아이들을 두고 있다. 아네트 베닝은 분명 워렌 비티와 가정의 울타리를 세움으로써 인생 최대의 꿈을 성취했다고 공언한 바 있다. 하지만 그것이 곧 열정적으로 자기를 태우는 배우로서의 길을 그만두겠다는 의미에서 나온 것은 아니다.
아름다운 미소와 우수어린 분위기의 매력을 지닌 여배우로서 그녀는 영화활동을 재개한다. 다시 워런 비티와 공연한 리메이크작 <러브 어페어>에서 우아한 모습을 보였고, <리차드 3세>에선 엘리자베스 여왕으로 등장해 시대극에 도전하기도 했다. 마이클 더글라스와 함께 대통령과 사랑에 빠지는 로비스트로 등장한 영화 <대통령의 연인>과 스타들이 대거 출연한 팀 버튼의 영화 <화성 침공>에 출연했지만, <비상계엄>과 <인 드림스>에서 그다지 좋은 평을 얻지 못했다.
1999년 영국 출신의 신예 샘 멘더스의 영화 <아메리칸 뷰티>에서는 푼수끼 있는 아내 역을 맡아 뛰어난 호연으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되었다. 2005년에는 <빙 줄리아>로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을 수상하여 연기력과 미모를 모두 갖춘 배우로 많은 찬사를 받았다.
펼치기
에드 해리스 (지은이)
정보 더보기
1950년 미국 뉴저지에서 태어난 에드 해리스는 콜럼비아 대학에 미식축구 선수로 입학했다가 2년만에 중퇴하고 오클라호마 대학에 입학해 연기를 공부하였다. 이후 캘리포니아 예술대학에서 순수예술을 전공하였고, 졸업 후 서부해안 극단에 소속되어 차분히 연기수업을 쌓아갔다.
1983년에 연극 데뷔작 <Fool for Love>로 오비상을 수상하였고, 3년후에는 브로드웨이에 진출하여 <Precious Sons>로 토니상 후보에 오르기도 하였다.
1977년 TV용 영화 <The Amazing Howard Hughes>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영화에 데뷔하게 되는데, 첫 출연작은 마이클 크라이튼 감독의 의학 스릴러 <코마>였다. 이후 여러 영화에 단역으로 등장하였고, 1989년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영화 <어비스>에 출연하면서 주목받기 시작한다.
1992년 작품 <글렌게리 글렌 로스>에서 알 파치노, 알렉 볼드윈과의 연기 대결을 통해 연기력 있는 배우로서의 자리를 굳히게 되었고, <야망의 함정>, <닉슨>, <아폴로 13>, <더 록> 등의 흥행작에서 다양한 연기를 선보여 배역의 비중에 연연하지 않고 모든 연기를 훌륭히 소화해내는 재능있는 배우로 인정받게 된다. 특히 2003년 출연작 <디 아워스>에서 메릴 스트립의 상대역으로 출연, 비평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에 노미네이트 되었다.
배우로서 뿐만 아니라 감독으로도 재능을 보여 감독 데뷔작 <폴락>은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고, 이 영화로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펼치기
에드 해리스의 다른 책 >
로빈 윌리엄스 (출연)
정보 더보기
로빈 윌리엄스는 1952년 7월 21일 미국 시카고에서 전직 군인인 자동차 사업가와 프랑스 출신 여선생 사이에서 태어났다. 아버지는 대단한 사업가로서 그는 어린 시절 30개나 되는 방이 있는 집에서 2만개의 납인형을 갖고 놀았다고 한다. 샌프란시스코의 마린 카운티에서 성장했는데, 크레어몬트 대학에서 정치학을 전공했으나 졸업 후, 연극에 뜻을 두고 장학금을 받아 뉴욕의 줄리아드 스쿨에서 존 하우스먼에게 연기를 사사받았다. 그후 캘리포니아로 돌아와 일종의 만담가인 스탠드업 개그맨으로 TV에 출연했는데, 게리 마샬 감독의 쇼 프로그램인 <해피 데이즈>의 한 에피소드에 우주인 몽크로 등장해 입담을 선보인 것이 인연이 되어 <몽크와 민디>라는 자신의 쇼를 갖게 되었다. 이런 만담 재주는 에서의 성대묘사 연기로 잘 나타난다.
영화는 80년 유명한 만화 뽀빠이를 영화로 만든 로버트 알트만 감독의 <뽀빠이>에 타이틀 롤을 맡았는데, 뽀빠이를 외설스럽게 패로디한 이 작품은 참패를 당했다. 82년 죠지 로이 힐 감독의 <가프의 세계>에서 평생을 어머니의 그늘 아래에서 살아가는 가프 역을 맡아 좋은 평가를 받았다. 그러나 이때부터 타인과의 의사 소통에 고통을 받는 증상을 보였고, 코카인과 알콜, 그리고 무절제한 여인 관게에 빠져 들었다. 이때 그는 코카인을 같이 사용하던 단짝인 <브루스 브라더스>의 존 벨루시의 사망 현장에서 체포되어 곤혹을 치뒀으며, 이후로 스캔들과 사회적인 비난에 시달리게 되었다. 경찰의 집요한 수사와 쏟아지는 사회적인 비난을 받으며 결국 그는 아무 관련이 없다는 것으로 판결은 났지만 그의 무절제한 생활에 종지부를 찍게 되었다.
그의 재기 작품은 84년 뉴욕 공연 중 미국으로 망명하는 색소폰 주자로 나온 <허드슨 강의 모스크바>이다. 재기의 가능성을 보인 그를 픽업한 사람은 배리 레빈슨으로, 로빈 윌리암스가 아니면 할 수 없는 크로나워역을 맡아 <굿모닝 베트남>에 재능을 한껏 과시하였다. 이 영화로 처음으로 아카데미상에 노미네이트되었고, 이어 <죽은 시인의 사회>로 두번째 후보에 올랐다. 이어 <사랑의 기적>도 호평을 받고 <피셔 킹>으로 '92 제49회 골든글로브-남우주연상 수상하면서 3번째로 아카데미-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다. 여장 남자로 분해 멋진 연기를 보여줬던 <미세스 다웃파이어>로 골든 글로브상을 다시 받았고, 월트 디즈니 만화영화 <알라딘>에서는 지니역의 목소리 더빙을 훌륭히 해내 헐리웃 외신기자협회로부터 특별상을 타기도 했다. 그 밖에 스필버그의 <후크>, 배리 레빈슨의 <토이즈> 등을 비롯, <나인 먼쓰>, <쥬만지>, <버드 케이지>, <잭>, <햄릿>, <플러버>가 있으며, <굿 윌 헌팅>으로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을 수상했다.
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