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인크레더블 헐크 (2Disc) - 일반케이스 
· 분류 : DVD/블루레이 > 액션/어드벤처
· ISBN : 8809348270210
· 출판일 : 2008-10-22
· 분류 : DVD/블루레이 > 액션/어드벤처
· ISBN : 8809348270210
· 출판일 : 2008-10-22
저자소개
루이 르테리에 (감독)
정보 더보기
1973년 프랑스 파리 출생. New York university에서 영화를 공부하였고, 미국-프랑스 합작영화 'The Tourist Trap', 뤽 베송의 역사적 서사극 "the massenger: The Story of Joan of Arc", 막대한 예산이 투입된 만화 원작의 "Asterix and Obelix:Mission cleopartra"의 부감독으로 일했다. 뤽 베송과는 함께 로레알 광고를 찍으면서 일하게 되었고, 그에게 트랜스포터에 대한 제의를 하기도 했다.
펼치기
에드워드 노튼 (지은이)
정보 더보기
에드워드 노튼은 그가 실제로 좋아했던 배우인 '로버트 드 니로'나 '더스틴 호프만'의 뒤를 이을 연기파 배우로 평가받을 정도로 자신의 색깔과 이미지를 확실히 굳힌 연기파로 인정 받고 있는 배우이다.
1969년 8월 미국 매릴랜드 콜롬비아에서 태어난 에드워드 노튼은 변호사인 아버지와 교사인 어머니 사이의 3남중 장남으로 예일대에서 역사학 석사학위를 받았다. 그는 다섯살때부터 배우가 되길 원해 어렸을 때부터 연기학교를 다녔고, 결국 극작가이자 감독인 Edward Albee의 작품을 제작한 Signature players의 단원으로 뉴욕에서 무대에 오른다.
볼티모어의 연기학교에 다녔던 에드워드 노튼은 예일대학에 재학 중일 때에도 꾸준히 연극에 출연했다. 예일 졸업후 그는 일본으로 건너가 자신의 할아버지가 설립한 Enterprise Foundation 의 일을 돕는다. 이 조직은 가난한 저소득층을 위해 헌신하는 단체인데 그 때의 경험으로 그는 일본어를 아주 유창하게 잘 한다고 한다.
에드워드 노튼이 미국으로 돌아와 할리우드에서 활동하려고 할 때 새로운 법정 스릴러물인 <프라이멀 피어>에서 리차드 기어의 상대역을 맡은 젊은 배우를 찾고 있었다. 에드워드 노튼은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이 오디션에 응시해 2천명의 지원자들을 물리치고 그 배역을 따내게 된다. 원래 그 역은 당시 최고의 주가이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에게 제의되었으나 그가 거절하고, 리차드 기어가 상대역이 정해지지 않자 기다림에 지쳐 영화를 포기할까 하는 무렵 노튼이 선택된 것이다. 그는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프라이멀 피어>로 골든 글러브와 아카데미 조연상 후보에 오른다.
그는 곧 우디 알렌의 영화 <에브리원 세즈 아이 러브 유>와 <래리 플린트>의 출연 제의를 받는다. <래리 플린트>에서 주인공 래리 플린트의 변호사로 출연한 그는 야비하면서도 나약함을 간직한 이중적인 연기를 선보여 호평을 받게 된다. 에드워드 노튼은 1999년에도 아카데미 후보에 다시 오르는데, 그 작품은 바로 백인우월주의자인 스킨헤드족으로 파격적인 변신을 한 <아메리칸 히스토리 X>를 통해서 이다. 노튼은 데이비드 핀처의 <파이트 클럽>에서는 자본주의 시대의 소비에 중독된 보통사람 역할을 맡아 이중적인 인간을 보여주었고 그외 <스코어>, <이탈리안 잡> 그리고 <레드 드래곤>에서도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었다.
노튼은 자신이 직접 감독, 주연을 겸한 로맨틱 코메디 <키핑 더 페이스>로 연출력도 인정받았다. 그 후 <다운 인 더 밸리><페인티드 베일>에서도 주연과 제작을 맡아 제작자로서도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2008년 헐리우드 최고의 기대작 <인크레더블 헐크>에서도 주연과 제작을 맡아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는 최근 <파이트 클럽>에서 함께 연기했던 브래드 피트와 재회해 <스테이트 오브 플레이>라는 영화를 촬영 중이다.
펼치기
에드워드 노튼의 다른 책 >
윌리엄 허트 (출연)
정보 더보기
부친이 UN 신탁통치 지역의 이사였던 관계로 소년시대에는 남태평양 지역을 전전하며 성장했다.보스턴의 태프트 대학을 중퇴한 뒤 런던과 뉴욕의 줄리어드에서 연극을 공부했다. 무대 데뷔는 오레곤주의 어슈어랜드였지만 70년대 후반부터 뉴욕 무대에 서게 되었다. 77년에는 〈나의 인생〉으로 오비 상을 수상했다. 영화 데뷔는 80년 켄 러셀 감독의 독특한 SF 영화 〈얼터드 스테이트〉였다. 이 작품에서 윌리엄 허트는 생명의 근원을 찾아 미지의 세계에 도전을 하는 정신심리학자로 나와 훌륭한 연기력으로 세인들의 관심을 끌게 되었다. 81년 그는 〈목격자〉와 〈보디 히트〉 두 편의 영화에 출연하는데, 두 편 다모두 미스테리 터치의 영화로 만만찮은 박스 오피스에서의 성공을 이룩해 본격적인 스타로의 발돋움의 계기가 되었다.83년에는 60년대 세대의 10년 후를 그린 〈빅 칠〉에 출연했다. 84년에는 헥터 바벤코 감독의 〈거미 여인의 키스〉에 게이로 출연하는데, 이 작품에서의 그의 게이 연기는 훗날 나오는 인기 스타들의 게이 연기를 능가하는 압권이라는 평가를 받으면서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그는 유약한 듯 하면서도 이지적인 마스크의 소유자인데,그런 탓에 연기적인 박력은 없지만 잔잔한 감동을 주는 영화의 단골 주연이 되었다. 86년 〈작은 신의 아이들〉, 87년 〈데스티니〉, 88년 〈우연한 여행자〉,91년 〈닥터〉에 이르는 작품들이 바로 그런 작품들이다. 93년에는 까뮈의 〈페스트〉를 영화로 만든 작품에 출연했다. 이밖에도 빔 벤더스의 〈이 세상끝까지〉 〈닥터〉 〈미스터 원더풀〉 〈플레이그〉 〈Trial by Jury〉 프랑코 제피렐리의 〈제인 에어〉 〈Eyewitness〉 〈Gorky Park〉 〈A Time of Destiny〉 로렌스 캐스단의 〈I Love To Death〉 우디 알렌의 〈앨리스〉 그리고 〈카우치 인 뉴욕〉에서는 쥴리엣 비노쉬의 상대역을 맡았다. 연극에서도 무려 50편이 넘는 작품에서 공연하였는데, 브로드웨이의 〈헐리벌리〉는 토니상에 노미네이트되었고, 1978년에는 〈마이 라이프〉로 오비이 상을 수상했다. 〈러브레터즈〉 〈룰루〉 〈7월 5일〉 〈햄릿〉 〈메리 스튜어트〉 등이 그의 대표작이고 1989년에는 써클 레파토리 랩에서 〈Those Inconvenient Sisters〉의 연출을 맡기도 했다.
펼치기
윌리엄 허트의 다른 책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출연)
정보 더보기
헐리우드에서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와 재능을 인정받은 실력파 배우.
1992년 영화 <채플린>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선보여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 되었고 천재적인 연기력의 소유자라는 극찬을 받았다. 2001년에는 TV 미니시리즈 <앨리의 사랑만들기>에서의 연기로 골든글로브 TV부문 남우조연상, 배우 협회의 코미디 시리즈 부분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그는 한때 약물중독으로 슬럼프를 겪었으나 다시 재기에 성공, <고티카> <굿 나잇 앤 굿 럭> <조디악> 등 다양한 작품에서 폭 넓은 연기력를 보여주었다. 그리고 드디어 2008년 생애 첫 블록버스터 <아이언맨>으로 대성공을 거두고 명실공히 스타급 주연배우로 떠오르게 되었다.
이후 <트로픽 썬더>에서는 코믹연기를, <솔로이스트>에서는 잔잔한 감동의 드라마를, <셜록 홈즈>에서는 가이 리치 감독과 함께 히어로스러운 셜록 홈즈를 새로이 재창조하는 등 특정한 이미지에 고정되지 않고 다채로운 작품활동을 펼치고 있다. 자칭 '헐리우드의 아웃사이더'이던 그는 이제 전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연기력과 흥행성을 모두 갖춘 최고의 배우로 인정받고 있다.
펼치기
팀 로스 (출연)
정보 더보기
독립영화에 주로 출연하는 영국 출신의 성격 배우다. 사회주의자였던 로스의 아버지는 아이들이 자유롭게 자라도록 교육시켰고, 이러한 어린 시절은 로스의 경력에도 영향을 미친다. TV로 연기를 시작한 로스는 스티븐 프리어즈의 <히트 The Hit>로 영화에 데뷔했다. 그는 곧 피터 그리너웨이의 <요리사, 도둑, 그의 아내, 그리고 그녀의 정부 The Cook the Thief His Wife & Her Lover>, 셰익스피어의 희곡을 새롭게 각색한 <로젠크란츠와 길덴스턴은 죽었다 Rosencrantz and Guildenstern Are Dead>와 같은 독특한 영화들에서 코믹한 외모 뒤에 숨은 비열함을 드러내며 자신을 알렸다.
91년 LA로 이주한 로스는 <저수지의 개들 Reservoir Dogs>로 쿠엔틴 타란티노를 만나 그가 가장 선호하는 배우가 된다. 타란티노의 다음 작품 <펄프 픽션 Pulp Fiction>의 성공에 힘입어 로스는 처음으로 주류 영화인 <롭 로이 Rob Roy>에 출연하여 아카데미 남우조연상 후보로 지명되었지만, 다시 독립영화로 돌아가 타란티노와 친구들이 공동 감독한 <포 룸 Four Rooms>의 코믹한 벨보이를 연기했다. 그 뒤에도 <에브리원 세즈 아이 러브 유 Everyone Says I Love You>와 <후드럼 Hoodlum> 등의 영화에서 음험한 캐릭터를 보여주었다. 2000년에 지금까지 함께 했던 감독들과는 다소 다른 성격의 두 감독 <바텔 Vatel>의 롤랑 조페, <넘버스 Numbers>의 노라 애프런과 촬영이 예정되어 있다. 프랑스어와 독일어 또한 유창하게 구사하는 그는 2004년 칸영화제 카메라도르 부분의 심사위원장을 맡기도 했다.
펼치기
리브 타일러 ()
정보 더보기
인기 락 그룹 에어로 스미스의 리드 보컬인 아버지 스티븐 타일러와 플레이 보이 모델 출신의 어머니 비비 뷰엘 사이에서 태어난 리브 타일러는 14세의 나이로 모델일을 시작하여 여러편의 텔레비젼 광고에 출연했었다.
영화 데뷔작은 브루스 베레스포 감독의 94년 영화 <싸일런트 폴>이었다. 주연급 배역을 맡은 리브 타일러는 열연했지만 이 영화는 극장에 걸리기 무섭게 비디오 시장으로 직행했다. 주연을 맡은 <엠파이어 레코드>는 데뷔작보다 약간 나은 수준의 반응이 있었을 뿐이었다. 그녀가 유명해진 것은 영화보다는 94년 알리시아 실버스톤과 함께 출연한 에어로 스미스의 유명한 뮤직 비디오 덕분이었다. 95년작 <헤비>에서는 지방 식당의 웨이츄레스로 연기 변신을 시도했는데 이 영화는 1995년 선댄스 영화제에서 호평을 받았다.
이후, 리브 타일러가 출연한 베르나르도 베르톨루치의 <데미지 2>는 칸영화제 경쟁 부문에 출품되었고, 프랑스인들은 칸에 온 리브 타일러를 '리브 테일러'로 부르며 '제 2의 엘리자베스 테일러'로 대접했다. 톰 행크스가 감독한 <댓 씽 유 두>, 한 때 연인 사이였던 호아킨 피닉스와 호흡을 맞춘 <악의 꽃>등 인디 영화에 주로 출연하던 리브 타일러는 98년 여름 불록버스터 <아마겟돈>에 출연하며 할리우드에서 입지를 굳히게 된다.
<오네긴>같은 고전 문학의 각색물, 이나 <쿠키의 행운>과 같은 거물급 감독의 인디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아가던 리브 타일러는 <반지의 제왕> 시리즈에서 엘프(요정) 아르웬 운도미엘 역으로 출연하여 세계적인 인기를 얻게 되었다. 2004년 출연한 <저지걸>에서는 12Kg이나 몸무게를 불리며 뉴저지 시골 처녀역을 열연하여 팬들에게서 좋은 반응을 얻었다.
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