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황홀한 출산 (DVD포함) (태초의 엄마들은 어떻게 아기를 낳았을까?)
· 분류 : 국내도서 > 좋은부모 > 임신/출산
· ISBN : 9788935703517
· 쪽수 : 368쪽
· 출판일 : 2011-10-21
· 분류 : 국내도서 > 좋은부모 > 임신/출산
· ISBN : 9788935703517
· 쪽수 : 368쪽
· 출판일 : 2011-10-21
책 소개
출산은 육체적, 감정적, 영적으로 큰 만족감과 감동을 주는 경험이다. 본래 여성의 몸은 임신기엔 잃어버렸던 직관과 지혜와 다시 연결되도록, 그리고 출산 시엔 진통을 넘어선 황홀경 속에서 아기를 맞이하도록 만들어졌다. 즉 임신과 출산이란 단순히 아기를 낳는 과정이 아니라 한 여성으로서 묵혀둔 상처를 치유하고 새로운 힘을 부여받는 일종의 통과의례인 것이다. 그러나 오늘날의 물질지향적 세계관과 과도한 의료기술의 개입은 출산을 당황스럽고 심지어 두렵기까지 한 어수선한 해프닝으로 왜곡시키고 있다.
목차
추천사
독자들에게
제1부 황홀한 출산을 위하여
1단계: 출산 바로 알기
2단계: 산모의 선택권
3단계: 건강관리
4단계: 성(sex)과 출산
5단계: 상상 그 이상을 기대하라
6단계: 황홀한 출산, 황홀한 삶
제2부 황홀한 출산 3×3 가이드
제3부 경험담
부록 자연출산에 관해 더 알고 싶어요
리뷰
책속에서
마침내 진통 주기가 빨라지면서 심한 고통이 찾아왔다. 나는 몸을 움직이기가 두려웠다. 하지만 내가 잘 해낼 수 있을까 하는 의심이 시작되던 그 순간, 나는 출산의 비밀스런 쾌감을 발견했다. 내맡김! 그게 다가 아니었다. 나 자신을 내맡겼더니 ‘제대로 되어가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던 것이다. 내맡기고 나자 자궁 수축은 견딜 만해졌고, 내맡기고 나자 어떻게 해야 할지를 절로 알게 되었다. 나는 마치 섹스를 할 때처럼 자연스럽게 신음을 내고 몸을 움직였다. 그리고 내 자그마한 딸이 엄청난 압력과 함께 질 밖으로 나올 때, 나는 아기의 몸뚱이를 생생한 촉감으로써 느낄 수 있었다. 내 안에서는 희열과 전율이 솟구쳤고, 그 절정의 순간에 아기는 쑤욱 모습을 드러냈다. 그것은 어떤 것과도 견줄 수 없는 강렬한 오르가슴이었다. …
- 본문중에서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