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사랑할까요?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로맨스소설 > 한국 로맨스소설
· ISBN : 9788941326427
· 쪽수 : 320쪽
· 출판일 : 2007-01-20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로맨스소설 > 한국 로맨스소설
· ISBN : 9788941326427
· 쪽수 : 320쪽
· 출판일 : 2007-01-20
책 소개
쌍문 지물포 윤철민 사장의 금지옥엽 둘째 딸 윤차령. 사고뭉치에 다혈질, 키스 한 번 못 해 본 선머슴 같은 성격이지만 의외로 순진무구, 천진난만한 스물일곱 살의 무직자다. 그런 그녀가 드디어 백조에서 탈출한다. 그러나 첫 출근부터 만만치 않은 호적수를 만났다. 능구렁이 같은 성격에 타고난 뻔뻔함을 가진 남자 박우진!
저자소개
책속에서
"이봐, 당신! 지금 사람들 이상하게 쳐다보는 거 모르겠니? 지금 댁이랑 나랑 이상하다고 보고 있잖아. 남들이 뭐라고 생각하겠어? 지금 여직원들 나 갈구는 거 안 보여? 보아하니 다들 댁한테 뻑 간 눈치구만. 근데 내가 이 상황에 맨정신으로 있게 생겼어? 술이라도 마셔야지."
그러자 우진 역시 차령의 귀에 가까이 대며 대답했다.
"응, 안 보여. 그리고 남들 눈이 무슨 상관이야? 그렇다고 술을 그렇게 마셔? 바보냐? 술 취하면 어떡하라고? 내가 너 업고 가야 되잖아."
"이 양반이 정말! 나 여직원들한테 내일부터 왕따당하는 거 보고 싶어서 그래? 저 살벌한 눈빛들이 당신 눈엔 안 보인단 말야? 근데도 그런 소리가 나와?"
"너답지 않게 소심하게 왜 그래?"
"나 원래 한 소심해, 됐어? 대체 당신 나한테 무슨 억하심정이야? 내가 당신한테 빚진 게 있어? 왜 자꾸 사람 곤란하게 만들어? 나 지금 무지 불편하단 말이야. 아이 씨, 눈빛에 찔려 돌아가시겠다. 왜 저렇게들 날카롭니? 근데 댁 눈에 안 보인단 말이야? 눈 뜬 장님이냐? 그냥 봐도 보이는걸."
"자꾸 그러면 더 곤란하게 만들어 버린다!" - 본문 중에서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