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목격자는 피곤해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추리/미스터리소설 > 영미 추리/미스터리소설
· ISBN : 9788955616347
· 쪽수 : 358쪽
· 출판일 : 2012-06-18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추리/미스터리소설 > 영미 추리/미스터리소설
· ISBN : 9788955616347
· 쪽수 : 358쪽
· 출판일 : 2012-06-18
책 소개
로맨틱 미스터리의 여왕, 샬레인 해리스의 새로운 시리즈 '하퍼 코넬리 시리즈'. 샬레인 해리스의 전작인 수키 스택하우스 시리즈에서처럼 이번 시리즈의 여주인공인 하퍼 역시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능력의 소유자이다. 열다섯 살 때 번개에 맞은 이후로 시체의 위치와 그들의 마지막 죽음의 순간을 느낄 수 있게 된 것이다.
리뷰
책속에서
“그 사람들은 알고 있어.” 내가 모텔로 돌아가면서 톨리버에게 낮은 목소리로 말했다.
“다 알고 있어. 나는 산 사람은 못 찾는다는 걸, 그럴 능력이 없다는 걸.”
나는 화를 내는 나 자신이 바보처럼 느껴졌다.
“당연히 알고 있지.” 그가 차분하게 말했다.
“죽었다는 걸 인정하기 싫어서 그럴 거야. 사람들은 그렇게 한심해. 꼭 무슨 희망이 있는 것처럼 굴거든.”
“희망, 그건 내 시간을 낭비하는 거야.” 내가 말했다.
“맞아.” 톨리버가 말했다. “하지만 그 사람들로서는 어쩔 수가 없어.”
“늘 이런 일을 하시겠군요.” 그가 말했다.
“이런 일은 우울하지 않습니까?” 에드워즈가 궁금해서 참을 수 없다는 듯이 물었다. 그의 눈에는 전에 없던 미묘한 열기가 떠올라 있었다. 자신이 잘생겼다는 것과 내가 여자라는 걸 의식하는 표정이었다.
나는 ‘아뇨, 수입이 좋은걸요.’ 하고 싶었지만, 사람들이 이런 돈벌이를 혐오한다는 걸 알고 있었다. 그리고 그 말도 어쨌건 부분적 진실에 불과했다.
“이건 제가 망자들에게 행할 수 있는 봉사입니다.” 나는 잠시 후 대답했다. 그것 역시 진실이었다.
모두가 돈을 원한다. 나조차도, 아니 특히 내가 그렇다. 이 능력이 언제 사라질지 모르기 때문이다. 이 능력이 있는 동안에는 사용하고 싶고, 이것은 내가 팔 수 있는 유일한 능력이다. 이것은 내게 돈을 벌어 주어야 한다. 그로 인해 나는 정상적인 삶을 빼앗겼기 때문이다.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