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당신을 만나기 전 나는 반쪽에 불과했다 (사랑… 사랑 후에 오는 슬픔과 그리움 치유법)
· 분류 : 국내도서 > 에세이 > 한국에세이
· ISBN : 9788993949216
· 쪽수 : 256쪽
· 출판일 : 2009-10-28
· 분류 : 국내도서 > 에세이 > 한국에세이
· ISBN : 9788993949216
· 쪽수 : 256쪽
· 출판일 : 2009-10-28
책 소개
간절한 그리움을 간직한 이들과 사랑으로 인해 슬픔을 경험한 이들, 그리고 세상에 맞서 당당히 살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위로의 글이자 희망의 노래를 한 권의 책에 담았다. 지독한 사랑앓이에 가슴 아파하고, 잊혀져가는 추억에 가슴 저려했던 저자의 경험담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목차
머리말
1장. 사랑…… 혼자는 외롭고 둘은 그립다
2장.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고백
3장. 숨은 그리움 찾기
4장. ‘희망’이라는 마지막 선물
저자소개
리뷰
책속에서
사람들이 가끔씩 배를 움켜잡고 아파하는 까닭은 바로 뱃속에서 아직도 살아 있는 첫사랑이 나를 잊지 말라고, 그때의 순수를 잊어서는 아니 된다고, 있는 힘껏 배를 걷어차기 때문이라는 사실을……. 당신은 알고 있나요?
당신은 지금 누구와 함께 걷고 있습니까? 이 세상에는 자신의 발걸음 속도와 같은 사람은 단 한 사람뿐입니다. 당신이 지금, 그 단 한 사람과 눈길을 걷고 있다면 나는 또 내 길을 비켜 드리렵니다. 아름다운 흔적, 아름다운 사랑. 부디, 아름다운 지구에서 남들은 모르게, 꼭 당신과 나만 아는 그런 둘만의 흔적을 고이고이 남기길 기원합니다.
아무 때고 아무 스스럼없이 전화를 걸 수 있는 사람이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단 한 사람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전화벨이 울리자마자 기다렸다는 듯이, 내 마음을 다 읽기라도 한 듯 단 한 번의 벨소리에 수화기를 거침없이 드는 그런 마음과 마음이 통하는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밤이 너무 길었지? 자고 있었니? 미안해.” 굳이 이런 말을 건네지 않아도 될 만큼 편안한 사람이면 더욱 좋겠습니다.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