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액션/스릴러소설 > 한국 액션/스릴러소설
· ISBN : 9788997918232
· 쪽수 : 324쪽
· 출판일 : 2017-09-12
책 소개
목차
프롤로그
환각
행사할 목적
제보
국가비상대책회의
오월동주
기회
현명한 선택
용의주도
발상의 전환
악마의 서약
두 천재
기회의 분배
아비규환
새로운 인생
에필로그
저자 후기
저자소개
리뷰
책속에서
일반인들은 알아볼 수 없고, 전문가일지라도 의심의 눈으로 정밀 감식하지 않으면 발견할 수 없는 초정밀 위조지폐! 북한 등 제삼세계 국가들이 국가적 차원에서 위조한 100달러 지폐인 슈퍼 노트Super Note, 슈퍼 달러를 빼고는 아직 ATM을 통과하는 위조지폐가 있다는 말을 들어본 적이 없다. 그런데 원화 위폐가 ATM을 통과했다니!
초정밀 위폐를 만들기 위해 제작자가 쏟아 부은 열정이 그녀의 마음을 꼭 쥐고 놓아주지 않았다. 조악한 프린트물을 만드는데도 얼마나 힘이 들었던가. 얼마나 연구하고 연습했던가. 겨우 겉보기만 비슷한 물건을 만들어놓고도 얼마나 즐거워했던가. 그런데 눈앞의 위조지폐는, 입신지경이다. 은서로서는 꿈도 꿀 수 없는 절정의 기예요, 예술이다.
“손가락에 잉크 묻히지 마세요. 제 손가락 지문 모양을 보고, 십지 분류해 주민등록 데이터베이스 열어 주민등록상의 본인과 일치하는지 확인한 다음 등록된 지문 다운받아 쓰세요. 미리 말씀드리지만, 그 위폐에 제 지문은 없을걸요. 수집가들은 절대 맨손으로 돈을 만지지 않으니까요. 가우스도 프로급이라서 맨손으로 만지지는 않았을 거고요. 그러니까 지폐에 남은 지문의 추적이 쉬워질 수도 있겠지만, 지문쯤은 이식도 하고 위조도 하는 요즘 세상에서 지문이 본인 확인에 절대적이라고 어떻게 확신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