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불순한 결혼 (HN-004)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로맨스소설 > 외국 로맨스소설
· ISBN : 9791132538653
· 쪽수 : 216쪽
· 출판일 : 2021-01-05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로맨스소설 > 외국 로맨스소설
· ISBN : 9791132538653
· 쪽수 : 216쪽
· 출판일 : 2021-01-05
책 소개
미혼모의 외아들로 자라난 세스 매스터스. 그는 부친이 돌아가셨단 말을 듣고 칼리코 스프링스로 찾아가는데, 그곳에서 변호사로부터 유산을 받기 위해선 결혼해야 한다는 의아한 조건을 듣는다. 그리고 그런 그의 앞에 앨리 킨케이드라는 여성이 나타나는데….
목차
1~15
책속에서
“아니, 그렇지 않아요. 젠장!”
그는 그녀를 와락 끌어당겨 입술을 덮었다. 그녀가 저항해 즉각 힘을 풀었지만 그녀가 떠나지 않자 둘러 안고 계속 입을 맞추었다. 한 손을 그녀의 머리로 올려 꼭 붙들었다.
“입을 벌려.”
그녀의 입술에 대고 으르렁거리는 소리로 말했다. 그녀가 응하자 그녀의 입술을 덮고 혀를 깊숙이 밀어 넣어 그녀의 숨은 비밀을 탐색하고 발견했다. 조용한 신음 소리를 듣고 그의 몸은 솟구쳐 올라 뚜렷이 주의를 끌었다. 그녀의 손이 그의 가슴을 타고 올라와 어깨에 얹히는 게 느껴졌다.
그는 키스를 풀고 그녀의 귀에 코를 박고 그녀의 몸에서 나는 천연의 달콤한 향기를 들이마셨다. 그녀의 얼굴을 내려다보았다. 그녀는 눈을 꼭 감고 입을 벌리고 그가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성적인 욕구가 솟구쳐 그는 다시 입을 맞추었는데 이번엔 조심스럽지 않았다. 그는 불타올랐고 절실히 그녀를 원했다.
하지만 곧 그녀가 그의 가슴에 손을 얹고 가볍게 밀치는 게 느껴졌다. 마지못해 세스는 고개를 들고 뒤로 물러났다.
“미… 미안해요.”
그녀가 속삭였다.
“못 하겠어요.”
그녀가 돌아서 헛간으로 걸어갔다. 이번엔 내버려 두었다.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