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만국과자점 마음 가는 대로 : 머나먼 약속과 꿀색 달의 웨딩케이크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라이트 노벨 > 소미미디어 문고
· ISBN : 9791138411967
· 쪽수 : 288쪽
· 출판일 : 2022-09-30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라이트 노벨 > 소미미디어 문고
· ISBN : 9791138411967
· 쪽수 : 288쪽
· 출판일 : 2022-09-30
책 소개
노포 과자점 ‘마음 가는 대로’. 이곳에서만의 특별한 서비스가 있다. 바로 무슨 과자든 만들어주는 ‘예약주문’. 서양 과자든 일본 과자든 아랍 과자든 가리지 않고 만들어주는 점주 소스케와 아르바이트생 구미는 오늘도 손님을 위해 맛있는 과자를 만드는데….
목차
천하룻밤째의 쿠나화
질투로 가득한 구움만주
그 여름의 성게맛 아라레
크리스마스에는 아직 일러
바다와 하늘의 라임파이
웨딩케이크는 숲속
【특별편】 우주인의 아이스크림
작가의 말
책속에서
작은 냄비에 설탕과 물을 넣고 불을 약하게 가했다. 바로 부글부글 거품이 났다. 끓지 않도록 불을 더욱 약하게 해서 졸여갔다. 걸쭉해진 로즈워터와 레몬즙을 붓고 불을 껐다.
다음으로 생지를 만들었다. 소스케가 휘감은 실 같은 카다이프를 풀고 있으려니 구미가 옆으로 다가와 손 언저리를 들여다보았다.
“쿠나화는 고칼로리라서 이슬람교 라마단 시기에 흔히 먹을 수 있는 과자래요. 라마단이라는 건 단식월을 뜻하는데 일출부터 일몰까지 단식하는 대신에 밤에 든든하게 칼로리를 섭취하는 거죠.”
더 먹으려고 뻗고 있던 구미의 손이 딱 멈추었다.
밀가루와 쌀가루를 합쳐서 체에 쳤다. 달걀을 노른자와 흰자로 나누었다. 노른자에는 반죽이 된 쑥과 설탕을 조금씩 더해 거품을 냈다. 거품을 유지하며 가루를 넣어 휘휘 저었다. 흰자에도 설탕을 조금씩 넣으면서 거품을 내고 초록색이 된 노른자와 섞어서 틀에 넣어 굽는다.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