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종교/역학 > 기독교(개신교) > 기독교(개신교) 신앙생활 > 예배/기도/묵상(QT)
· ISBN : 9791165046514
· 쪽수 : 248쪽
· 출판일 : 2025-09-05
책 소개
하나님이 만지실 준비된 한 영혼을 위한 예배!!”
하나님을 만나는 최고의 예배보다
사람을 변화시키는 더 강력한 프로그램은 없다
목양교회 공진수 목사의 예배 부흥 프로젝트
우리의 예배는 살아 있는가? 나의 예배 실력은 얼마나 되는가? 하나님의 임재와 통치를 얼마나 깊이 얼마나 자주 경험하는가? 하나님과의 만남이 단지 형식에 머물러 있지는 않은가? 예배가 무너진 시대, 많은 이들이 신앙의 무기력함에 빠지고, 기도의 자리마저 잃어버린 채 영적 침체 속에서 길을 잃는다. 그러나 저자는 말한다. “예배가 답이다. 예배가 회복되면 인생이 회복된다. 하나님은 오늘도 예배를 통해 일하신다.” 저자는 이것이 하나님이 주시는 예배에 대한 마음이었음을 고백한다. 방언의 열리고, 질병의 치유되며, 악한 영의 떠나가는 성령의 역사 역시 하나님께서 예배를 통해 한 영혼의 인생을 새롭게 바꾸는 전환의 과정에서 일어난다. 내 영혼을 깨우는 살아 있는 예배, 하나님을 만나는 최고의 예배, 예배를 통한 하나님의 강력한 임재를 갈망하는 분들에게 일독을 권한다.
목차
프롤로그
PART 1 예배는 치유와 회복의 시공간이다
01 예배의 공기와 흐름이 바뀌다
02 이보다 더 큰 은혜가 필요한가
03 예배를 통해 배우는 치유 사역
PART 2 예배는 하나님과의 만남이다
04 예배를 통한 부르심의 시작
05 가정 사역자에서 예배 사역자로
06 예배의 신비, 만남의 신비
PART 3 예배는 예배자 한 사람의 변화다
07 탈진이라는 복병을 만나다
08 예배의 목표는 한 영혼의 변화다
09 예배가 회복된 여인의 이야기
10 사랑하라 그리고 예배하라
저자소개
책속에서
프롤로그 중에서
하나님은 우리 예배를 받기 원하신다
오직 예배를 통해서만 하나님을 만날 수 있다
하나님은 하나님의 때에 하나님의 일을 하신다. 하나님은 반드시 당신의 피조 세계와 피조물들을 통해 영광받으시기를 원하며 결국 반드시 그렇게 이루실 것이다. 만약 아무도 예배하지 않는다면 돌들을 통해서라도 예배를 받으실 것이다. 그만큼 하나님께 예배는 중요하다. 그만큼 하나님께 예배는 소중하다.
예배란 천지를 지으시고 만물을 조성하신 하나님의 창조 목적이며, 인간 존재의 이유이자 인간이 살아가야 할 가장 큰 목적이다. 모든 사람에게는 태어날 때부터 누군가를 예배하도록 지어진 예배 본능이 있다. 본능이란, 날 때부터 몸 안에 내재되어 있는 거부할 수 없는 강력한 힘이다. 바뀔 수도, 거스를 수도 없으며, 그렇게 하지 않을 수 없는 태생적인 힘이다.
모든 사람에게는 예배의 본능이 있다.
모든 사람에게는 예배의 갈망이 있다.
만남을 준비하는 순간부터 이미 만남은 시작된다. 소중한 사람을 만나기 직전에 가장 설렌다. 소중한 사람을 만나기 직전에 심박수가 최고치에 이른다. 가장 소중한 사람을 만나는 찰나의 순간도 영원의 순간이 된다.
예배란 하나님을 최우선으로(the First), 그리고 최고로(the Best) 만나는 만남이다. 하나님을 갈망하고 사모하는 일은 이 땅의 모든 예배자가 할 수 있는 가장 위대하고 아름다운 행동이다.
예배란 천지를 지으시고 만물을 조성하신 하나님의 창조 목적이며, 인간 존재의 이유이자 인간이 살아가야 할 가장 큰 목적이다. 모든 사람에게는 태어날 때부터 누군가를 예배하도록 지어진 예배 본능이 있다. 본능이란, 날 때부터 몸 안에 내재되어 있는 거부할 수 없는 강력한 힘이다. 바뀔 수도, 거스를 수도 없으며, 그렇게 하지 않을 수 없는 태생적인 힘이다.
세상에 강력히 구속되었던 강한 결박을 끊어낼 수 있는 더 큰 능력이 바로 예배의 능력이었다. 수십 년간 익숙해질 대로 익숙해진 나의 습관, 내 고집, 내 편견, 내 관성과 내 틀, 내 판단과 결정의 견고한 진(陣)을 완전히 박살 내고, 하나님께서 펼쳐 가실 전혀 새로운 세계, 새 질서, 새 세상, 새 경험의 세계로 도약하게 만드는 강력한 힘을 나는 예배를 통해 얻을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