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시 > 외국시
· ISBN : 9791193796511
· 쪽수 : 126쪽
· 출판일 : 2025-10-27
목차
일곱 숲속에서 / 13
메이브 여왕의 노년 / 14
베일과 아일린 / 23
화살 / 35
위로받는 것의 어리석음 / 36
시들은 나뭇가지 / 37
아담의 저주 / 39
붉은 한라한의 노래 / 42
물속에서 자신을 감상하는 노인들 / 44
달 아래 / 45
연주자들은 시금석과 자신들에게 축복을 구한다 / 47
북쪽에서 온 라이더 / 49
바일스 스트랜드에서 : 연극 / 53
윌리엄 버틀러 예이츠의 생애 / 86
저자소개
책속에서
머리말 - 윌리엄 버틀러 예이츠의 코멘트
1903년의 강풍이 수많은 나무를 쓰러뜨리고 야생 동물들을 괴롭히며 사물의 모습을 바꾸기 전에, 나는 일곱 숲 사이를 걸으며 이 시들 중 몇 편을 지었다. 그리고 나는 이어지는 희곡의 상당 부분을 그곳에서 생각했다. 그 시의 첫 번째 형태는 꿈에서 나타났지만, 그것은 만들어지는 과정에서 많은 변화를 겪었고, 어쩌면 꿈에 덜 얽매인 의지를 내 시에 불어넣을 변화를 예고하는 것일지도 모른다. 나는 결코 그렇게 여러 번 다시 쓴 적이 없다. 처음에는 단순한 삶으로 흘러드는 이 의지들을 시적으로 만들 수 없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제 나는 훨씬 더 많은 종류의 시를 쉽게 쓸 수 있기를 바라고, 우리의 새로운 아일랜드 배우들이 버스킨과 양말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일곱 숲 속에서 : 아일랜드 영웅 시대의 시 In the Seven Woods: Being Poems Chiefly of the Irish Heroic Age>는 WB Yeats의 시집으로 1903년 엘리자베스 예이츠의 던 에머 프레스 Dun Emer Press에서 출판되었으며 이 출판사에서 처음으로 편집한 책이다.
던 에머는 1903년에 이 책의 두 가지 판을 출판했다. 더 비싼 컬렉션은 네덜란드와 아일랜드 종이에 출판되었고, 아일랜드 리넨 끈이 달린 양피지 표지로 제본되었다.
이 작품은 예이츠의 ‘중기’에 해당하는 첫 번째 작품으로, 그는 이전의 낭만주의적 이상과 전라파엘파적 이미지에 대한 선호를 버리고, 월터 새비지 랜더 와 유사한 반낭만주의적 시적 입장과 더 간소한 스타일을 선호한다.
그러나 ‘아담의 저주’ 라는 시는 여전히 옛 이상을 반영하고 있다. 이 시는 또한 이 책에 수록된 시들 중 가장 인기 있고 자주 선집되는 시이기도 하다.
이 책에는 연극 “바일의 해변에서 : 연극”이 수록되어 있다.
이 시집은 1906년 “1899-1905년 시집”에 두 편의 시를 더하여 재출간되었습니다. “오래된 기억”과 “결코 마음을 다 주지 마라”는 “위로받는 어리석음” 바로 뒤에 실려 있다.
윌리엄 버틀러 예이츠가 쓴 “일곱 숲에서”는 여기서 끝난다. 아일랜드에서 만든 종이에 인쇄되어 엘리자베스 코벳 예이츠가 아일랜드 더블린 주 던드럼에 있는 에블린 글리슨의 집에서 던 에머 프레스 에서 출판했다. 1903년 강풍이 불던 해의 7월 16일에 완성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