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렌 W. 위어스비 (지은이)
정보 더보기
북침례교 신학교를 졸업하고 테네시 템플 대학에서 목회학 석사, 트리니티 신학교에서 명예 신학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그랜드래피즈 침례교 신학대학원의 설교학 명예 교수직을 역임했다. 또한 그는 1971년부터 1978년까지 7년간 시카고 무디 기념 교회에서 담임 목사로 사역했고, 그 후 20년이 넘는 목회 경험과 목회자들을 위한 칼럼을 저술하여 “목사들의 목사”로 알려지게 되었다. 탁월한 기독교 작가요, 신학자이며, 강해 설교가인 그는 출간한 책만도 150권이 넘는다. 그는 복음주의기독교출판협회(ECPA)로부터 평생공로상(GMLA)을 수상한 바 있다. 빌리 그래함 목사는 “위어스비 목사는 우리 시대 최고의 성경 강해 설교가”라고 극찬했다.
펼치기
송용필 (옮긴이)
정보 더보기
미국에서 공인회계사(CPA)로 일하다가 목회자로 주님의 부름을 받았다. 지금은 AWANA KOREA 총재 / 횃불 트리니티신학대학원대학교 대외 협력 부총장이며, KAICAM(4대)회장, 극동방송 부사장과 라디오 방송 목사(Radio Pastor), 목회자, 교육자, 하계올림픽(서울, 아테네, 런던) Chaplain… 등으로 주님을 섬겼다.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과 / 미국 밥죤스대학교 경영학과 / 그랜드 래피츠 신학대학원을 졸업했으며, Pac-Rim College & Semimary 등 여러학교에서 명예 박사학위를 받았다.
내가 본 송용필 목사님을 소개한다면-
송목사님은 도전과 열정의 사역자이다.
목사님에 의해 한국에서 시작된 국제적인 기관이 여러곳 있으며 지금도 여전히 그 일에 힘쓰고 계신다.
송목사님은 강력한 복음전도자이며 복음수호자이다.
복음에 대해서는 한치의 타협이 없다. 그리고 복음 전파를 위해서는 어떤 수모도, 어느 곳도 개의치 않으신다.
송목사님은 자신이 받은 도움은 크게, 남에게 나누어 주신 도움은 작게 여기신다.
미국 유학길을 터주신 김장환목사님 말씀을 자주하며 “그분이 아니였으면 오늘 내가 어떻게 있었겠냐?!”고 50년이 지난 지금도 감사하고 있다. 감사를 빨리 잊어버리는 시대에 송목사님은 큰 모범이 된다.
송목사님은 자신은 비우는 사역자이다.
마땅히 목사님이 받아야 할 상을, 다른 분이 받게 하는 것을 여러번 봤다. 자신을 낮추는 주님의 모습을 본다.
밥존스대학교에서 만난 아내 박계심사모님도 목사님과 같은 삶을 살고 계신다. 그래서 나는 감히 송목사님과 같은 목회자가 되기를 꿈꾸고 있다.
-송목사님과 20년 넘게 함께한 이종국 목사
펼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