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세계 호러 걸작 베스트 (일곱 가지 공포)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호러.공포소설 > 외국 호러.공포소설
· ISBN : 9788961091688
· 쪽수 : 124쪽
· 출판일 : 2010-09-10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호러.공포소설 > 외국 호러.공포소설
· ISBN : 9788961091688
· 쪽수 : 124쪽
· 출판일 : 2010-09-10
책 소개
현대 장르문학의 밑바탕을 만들어낸 거장들의 작품을 엄선해 수록한 단편집. 에드거 앨런 포, 사키, 로드 던세이니 등 국내 독자들에게도 잘 알려진 작가뿐만 아니라 국내에는 널리 알려지지 않았으나 장르문학계에 지대한 영향력을 행사한 숨겨진 대가들의 작품 세계를 엿볼 수 있다.
목차
곤경
8월의 무더위
열어 둔 창문
브라이튼으로 가는 길
계곡의 유령
얼굴
돌아온 소피 메이슨
저자소개
책속에서
이렇게 해서 나는 고민에 빠졌다. 생각하고 또 생각했다. 그래서 도달한 결론은 자신이 죽어가는 과정을 그린 소설이 가장 무섭다는 것이다. 산 채로 매장되어 질식사하거나, 천장에 매달린 도끼가 진자처럼 왔다 갔다 하며 서서히 내려와서는 책상 위에 묶인 자신의 몸을 갈기갈기 찢어 놓는다거나, 커다란 소용돌이에 배와 함께 끌려 들어가 버린다거나……. 그때의 괴로움과 고통을 자신이 직접 느끼고 나서 쓰는 형식의 소설이 가장 무서울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문제는 죽어 버리면 글을 쓸 수 없게 된다는 사실이다. 어렵네!
- 「곤경」, 에드거 앨런 포
그 얼굴은 절벽 아래, 암벽 가까이에, 수면에서 4~5센티미터 아랫부분에 있다. 처음에는 하얀 바위 위에 물풀이 떠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눈에 익숙해지자 하얀 얼굴이 또렷이 떠올랐다. 살며시 감은 눈, 검고 긴 속눈썹, 둥근 눈썹, 곱다란 입가. 하얀 목덜미를 반쯤 가린 금빛 머리카락은 가끔 베일처럼 얼굴 위에서 흔들린다. 목 아래는 어둡고 깊은 물속에 잠겨 있어서 그 아름다운 여성의 몸은 어떻게 생겼는지 전혀 알 수 없다.
- 「얼굴」, 레녹스 로빈슨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