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로맨스소설 > 한국 로맨스소설
· ISBN : 9788965470526
· 쪽수 : 352쪽
· 출판일 : 2011-02-25
책 소개
목차
Prologue
1. 지독한 악몽
2. 화이트 아웃
3. 최면을 걸다
4. 비밀
5. 감기
6. 아그네스
7. 프리즘
8. 혼돈
9. 중독
10. 타인
11. 파열
Epilogue
Episode
작가 후기
저자소개
책속에서
“글쎄…… 의문이 들어. 만약 다른 선택을 했더라면 어땠을까. 다른 길을 택했더라면 어떻게 되었을까 하고 말이야.”
시우의 심장 한구석이 소리 없이 무너져 내렸다.
“아니, 선택의 기로 따윈 애초에 존재하지 않았어. 그저 넌 외길을 걸어왔을 뿐이고, 그건 너무 당연하고도 당연한 일이었어.”
“시우야, 나 네게 하고 싶은 말이 있어…….”
꼭꼭 숨겨왔던 진실을 어떻게 말해야 할지 엄두가 나지 않았다. 다행인지 불행인지 윤의 말을 시우가 잘랐다.
“아무 말도 하지 마. 선우 윤 제발 아무 말도 하지 마.”
더는 아무런 말도 듣고 싶지 않았다. 윤의 어깨에 놓였던 시우의 손이 윤의 가슴 앞에서 묶여졌다. 부서질 듯 윤을 껴안은 시우가 제 얼굴을 목덜미에 묻었다.
“선우 오빠.”
좀 전 선우를 부르던 윤의 목소리가 시우의 귓가에 선명했다. 윤의 숨결을 아무리 갈구하고 들이마셔도 목소리는 더욱 짙어질 뿐이었다.
“윤아, 사랑해.”
대답이 없는 윤을 부여안고 시우는 누군지 모를 이의 기도를 되새겼다.
‘내게 왜 이리 가혹하셨는지, 이제야 알 것 같습니다. 당신은 그저 당신의 소명을 다하셨을 뿐. 이것이 나의 소명이고 나이고 그대이고 우리입니다. 그대를 만나 어린아이처럼 떼도 쓰고 짙은 원망도 해보고 원 없는 사랑도 하고 싶습니다. 그대를 만나, 그대를 보고, 그대를 안고, 그대의 숨결을 느끼고 그대를 만나고 싶습니다. 나의 소명을 다하기 위해. 나는 그저 당신을 사랑하기 위해 존재하고 당신을 사랑하기 위해 숨을 쉬고 당신을 사랑하기 위해 이 생을 다합니다. 오직 그대를 위해.’
“이게 나의 길이야. 너와 함께할 나의 길.”
윤의 몸을 돌려 안은 시우가 확신하듯 이마에 입을 맞추었다. 시우를 바라보는 윤의 눈동자에 한 남자의 확고한 사랑이 담겨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