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책 정보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영미소설
· ISBN : 9788992060585
· 쪽수 : 128쪽
· 출판일 : 2008-08-11
책 소개
목차
1. 비행기를 기다리는 동안
2. 톰의 친구들은 모두 슈퍼히어로
3. 암브로즈 심장 수리 서비스
4. 평범한 사람들
5. 근심 괴물
6. 이륙
7. 얼렁뚱땅 슈퍼히어로들
8. 톰이 투명인간이 된 첫날밤
9. 담배 600개비를 피우고
10. 처리해야 할 일들
11. 두 개의 상자
12. 작명은 힘들어
13. 마지막 기회
14. 최대의 아트 쇼
15. 시간 여행
16. 투명인간
17. 미니멀리스트 아파트
18. 착륙
책속에서
〈파란색 왕따〉가 〈오렌지색 숙녀〉를 바라보았다. 다시 번개가 쳤다. 오랜지색 숙녀가 집게손가락을 입에 넣었다가 꺼냈다. 그 손가락은 더 이상 보이지 않았다. 그녀는 파란색 왕따가 볼 수 있도록 손가락을 올려보였다.
파란색 왕따는 울음을 터뜨렸다. 눈물이 뺨을 타고 흐르면서 눈물이 닿은 부분이 투명해졌다. 그는 유리창에서 물러서서 옷을 벗기 시작했다. 옷을 모두 벗고 그는 콜센터를 나왔다. 그는 일층으로 내려가 빗속으로 들어가 오렌지색 발과 오렌지색 다리가 오렌지색 웅덩이 속에 서 있는 길 맞은편을 바라보았다.
둘은 빗속에 서 있었다. 파란색 왕따가 하늘을 올려보면서 두 팔을 쭉 뻗었다. 빗물이 얼굴에 떨어졌다. 손을 내려다보았지만 손은 보이지 않았다. 그는 맞은편 거리를 바라보았지만 오렌지색 숙녀도 보이지 않았다.
사람들은 그후로 둘 다 볼 수 없었다. ― p. 116~117
〈완벽녀〉가 주소가 적힌 꼬리표를 잡아당겼다. 벌써 세 번째 그렇게 꼬리표를 잡아당기고 있었다. 그러다가 문득 완벽녀는 공항 라운지를 천천히 둘러보았다. 라운지에는 앉아 있는 사람들보다 서 있는 사람들이 더 많았다. 그녀는 왜 아무도 비어 있는 자신의 옆자리에 앉지 않는지 의아해했다.
사실 그녀의 옆자리는 비어 있지 않았다. 거기에는 톰이 앉아 그녀의 일거수일투족을 안타까운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었다. 그렇다, 완벽녀의 눈에만 톰이 보이지 않는 것이다. ― p. 7~8
〈행운의 여신〉은 사람들을 찾아가서 문을 두드린 후 문 밖에 서 있곤 한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문을 열어주지 않는지 알게 되면 당신도 놀랄 것이다 ― p. 9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