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억만장자와의 두 번째 기회 (HN-260)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로맨스소설 > 외국 로맨스소설
· ISBN : 9791132548959
· 쪽수 : 248쪽
· 출판일 : 2023-10-30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로맨스소설 > 외국 로맨스소설
· ISBN : 9791132548959
· 쪽수 : 248쪽
· 출판일 : 2023-10-30
책 소개
엘리 포터가 실버 글렌에 돌아왔다. 코너 캐버너와는 14년 만의 재회였다. 미망인이 되어 고향에 돌아온 그녀에게 코너는 과거와 마찬가지로 육체적인 이끌림을 느끼지만 참는다. 친구로서 지내기 위해 노력하는 코너를 이번에는 엘리가 유혹하는데…….
목차
Chapter 1~Chapter 17
책속에서
“날 잠재적 연애 상대로 보지 않는다고 선언하지 않았어? 위험한 충동에서 보호를 받아야 할, 슬픔에 찬 미망인이라고. 본인은 지극히 고상하고, 완고하고, 유혹을 초월한 남자라고.”
마지막 비아냥거리는 말에 코너는 데이트 상대를 좁다란 복도로 끌고 가 매섭게 노려보았다.
“넌 멋지고 섹시해, 코너 캐버너. 내 기억 속 소년은 아주 특별한 남자로 변모했어. 오늘 밤 함께해 너무너무 행복해.”
그녀는 예고도 없이 불시에 발뒤꿈치를 들고 그의 입술에 키스했다. 그의 두 손이 어느새 그녀의 허리를 감싸고 키스를 돌려주고 있었다. 너무나 많은 감정이 섞인 키스를. 너무도 많은 암시가 담긴 키스를.
그는 매력적인 여자를 가까이 두면서 건강한 남자가 으레 보일 수 있는 반응인 성적 욕망을 인식했다. 더 놀라운 건 편안한 안식의 느낌이었다. 제대로 된 느낌이었다.
격렬하고 예상치 못한 감정이 그를 지레 겁먹게 했다. 그는 품에 안긴 그녀를 놓아주고 거친 숨을 몰아쉬며 한 발짝 뒤로 물러섰다.
“날 휘두르려 하지 마. 우린 애들이 아니라고. 네 명령 받을 필요 없어. 여태껏 난 내 삶을 잘 살아왔어.”
“그럼 날 유혹하지 말아야지.”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