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이미지

eBook 미리보기
책 정보
· 제목 : 나관중 삼국지 원전 최신 완역판 6 : 적벽 편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역사소설 > 외국 역사소설
· ISBN : 9791164451999
· 쪽수 : 384쪽
· 출판일 : 2020-03-18
· 분류 : 국내도서 > 소설/시/희곡 > 역사소설 > 외국 역사소설
· ISBN : 9791164451999
· 쪽수 : 384쪽
· 출판일 : 2020-03-18
책 소개
수천 년간 중국 고전 최고의 자리를 지켜온 단 하나의 명작 <삼국지>. 중원 통일을 위한 위.촉.오 세 나라의 얽히고설킨 전쟁 이야기와 영웅담은 끊임없이 회자되며 각종 영화와 드라마, PC게임, 모바일 게임으로 각색되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수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목차
오두막을 나서다 / 오의 정열 / 방울 소리 / 꿀벌과 공자 / 싸움에 임하다 / 허도와 형주 / 신야를 버리고 / 떠돌아다니다 / 모자초 / 보검 / 장판교 / 돛단배 하나로 오로 내려가다 / 설전 / 불 속의 밤톨 / 두 꽃의 계책 / 큰 호령 / 사지의 손님 / 어지러운 물결 / 군영의 회의 / 진중에는 거짓말이 없다 / 복면 쓴 배 / 계책을 짜내다 / 늙은 어부 / 이중계책 / 봉추, 둥지를 나오다 / 대나무 관을 쓴 벗 / 월오부 / 쇠사슬의 진 / 공명, 바람을 부르다 / 남쪽에 바람이 불고 북쪽에 봄이 오다
책속에서
“선생께서 나서지 않는다면 결국 한의 천하는 끊어질 것입니다. 어쩔 수 없는 일인가.”
현덕은 눈물을 흘렸다.
지성(至誠)은 사람을 움직인다. 현덕은 천하를 위해 우는 것이었다. 그 눈물은 한 개인을 위해서나 작은 개인적인 정 때문에 흘린 것이 아니었다.
“............”
공명은 깊이 생각하고 있는 듯하였으나 이윽고 입을 열어 조용히 그러나 강한 어조로 말했다.
“장군의 마음은 잘 알았습니다. 만약 오랫동안 버리지 않으신다면 불초, 견마지로(犬馬之勞, 개나 말 정도의 하찮은 힘이라는 뜻으로 윗사람에게 충성을 다하는 자신의 노력을 낮추어 이르는 말)를 아끼지 않겠습니다. 함께 미력하나마 국사(國事)에 최선을 다합시다.”
_6부 적벽 편
추천도서
분야의 베스트셀러 >
분야의 신간도서 >